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룸메이트, 가수 홍진영도 반한 써니 향수…뭔가 보니

입력 2014-11-17 11: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룸메이트, 가수 홍진영도 반한 써니 향수…뭔가 보니


'룸메이트'

지난 16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 28회에서는 쉐어하우스에 트로트 가수 홍진영이 방문했다. 써니와 배종옥이 함께 쓰는 4번 방을 둘러 본 홍진영이 써니가 사용하는 작약향 향수를 뿌리고 좋아하는 장면이 방송을 탔다.

써니를 따라 4번 방을 방문한 홍진영은 써니 방에 놓여있는 향수를 발견하고 자신도 정말 좋아하는 향이라며 관심을 보였다. 써니가 마음껏 사용해 보라며 작약향 향수를 건네자 홍진영이 손목과 목에 향수를 뿌리며 행복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룸메이트 멤버들이 하루를 마무리하는 장면에서도 써니가 잠자리에 들기 전 향수를 뿌리는 장면이 눈길을 끌었다.

룸메이트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룸메이트, 나도 좋아하는 향인데" "룸메이트, 나도 있어요" "룸메이트, 조말론 향수 가격이 후덜덜" "룸메이트, 써니와 잘 어울리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SBS 룸메이트 방송화면 캡처

관련기사

장윤정, 남동생에 억대 소송…"빌려간 3억여원 갚아라" 서인국 이성재, 사극 최초 한증막신 공개…긴장감 'UP' 박광현, 12월 7일 결혼…"예비신부 좋은 품성에 반해" 겨울철 면역력도 'UP'…작두콩 놀라운 효능 살펴보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