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밤사이 전국 곳곳서 '불'…주택 화재로 50대 1명 사망

입력 2014-10-24 08:4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오늘(24일) 새벽 전남 목포시 죽교동의 주택에서 불이나 여성 한 명이 숨졌습니다. 달리던 차량에서도 화재가 잇달아 발생했습니다.

밤 사이 사건·사고 소식, 송지혜 기자입니다.

[기자]

멈춰선 차량에서 시뻘건 화염이 치솟습니다.

어제 오후 7시쯤 부산 구서동에서 달리던 승용차에서 불이 나 소방서 추산 160여만 원의 재산 피해가 났습니다.

소방당국은 운전자가 불씨가 꺼지지 않은 숯불을 트렁크에 싣고 달리다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어제 오후 9시 5분쯤 서울 신월동 주택가에서도 46살 김모 씨의 승용차가 운행 도중 불이 나 소방서 추산 80만 원의 재산 피해가 났습니다.

소방 당국은 차 엔진의 전기 배선에서 불이 시작된 걸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어제 저녁 7시쯤 충남 예산군 예산읍 발연리에 있는 왕복 4차로에서 승용차와 택시 등 차량 3대가 잇따라 추돌했습니다.

이 사고로 9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

집 내부가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시커멓게 탔습니다.

오늘 새벽 0시 20분쯤 전남 목포시 죽교동에 있는 1층짜리 주택에서 불이 나 50대로 추정되는 여성 한 명이 숨지고, 소방서 추산 800만 원의 재산 피해가 났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안방 천장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술마시자"…거절 당하자 흉기 휘두른 60대 남성 실형 적자 공중전화 '존재의 이유'…군인들 때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