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윤아, 막힌 변기도 척척…'효리네 민박2' 공식 해결사 등극

입력 2018-03-16 16:30

방송: 3월 18일(일)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18일(일) 밤 9시

윤아, 막힌 변기도 척척…'효리네 민박2' 공식 해결사 등극

윤아, 막힌 변기도 척척…'효리네 민박2' 공식 해결사 등극

JTBC '효리네 민박2'의 윤아가 민박집에서 발생한 각종 일을 척척 해결하며 만능 일꾼의 모습을 보였다.

이상순이 디제잉 공연을 위해 서울 출장을 간 직후, 사장의 부재를 알기라도 하듯 각종 사건이 연달아 일어나며 민박집에 위기가 찾아왔다.

차를 마시기 위해 끓이던 우유가 흘러넘쳐 인덕션에 모두 눌어붙게 된 것. 탄 자국을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고민하던 이효리에게 윤아는 자신이 해결하겠다며 소매를 걷어붙였다. 윤아는 휴대전화로 탄 자국 제거 방법을 검색한 후 거침없는 손길로 인덕션을 닦기 시작했고, 윤아의 손길이 닿은 인덕션은 마치 새것처럼 다시 태어나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청소를 하다가 화장실이 막힌 것을 발견한 윤아는 자신이 아는 비법으로 변기를 뚫었고 이에 이효리는 이상순이 어려워했던 것을 손쉽게 했다며 감탄했다. 이효리는 자리를 비운 이상순 대신 각종 일을 척척 해결해내는 윤아를 보며 매우 든든해했다는 후문이다.

민박집 공식 해결사로 등극한 윤아의 모습은 오는 18일(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효리네 민박2'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효리네 민박2' 역대 예능 최고 시청률…분당 14%까지 치솟아 단기 알바생 박보검 '효리네' 입성!…엉뚱 매력에 큰 웃음 '효리네 민박2' 알바생 박보검, 제주의 햇살과 함께 등장! '효리네 민박2' 소길리 체험교실…손님들이 만족한 특별 서비스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