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효리네 민박2' 알바생 박보검, 제주의 햇살과 함께 등장!

입력 2018-03-10 16:26

방송: 3월 11일(일)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11일(일) 밤 9시

'효리네 민박2' 알바생 박보검, 제주의 햇살과 함께 등장!

JTBC '효리네 민박2'의 이효리, 이상순 그리고 윤아와 단기 아르바이트생 박보검의 첫 만남이 공개된다.

민박집 운영 5일 차, 이효리와 윤아는 곧 서울로 떠날 이상순의 부재를 걱정하면서도 손발이 척척 맞는 모습으로 손님들의 아침 식사를 챙기기 시작했다. 이어 갑작스러운 초인종 소리에 인터폰을 확인하던 이상순은 '아르바이트생'이라는 말을 듣고 놀라며 이효리를 불렀다. 이를 함께 지켜보던 손님이 "박보검인 것 같다"고 말하자 이효리는 다급하게 마당으로 뛰어나갔다.

박보검의 얼굴을 확인한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윤아는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환영해주었고 손님들 역시 기쁜 표정을 감추지 못하며 민박집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효리네 민박2' 알바생 박보검, 제주의 햇살과 함께 등장!

박보검은 단기 아르바이트생으로 함께하는 동안 최선을 다하겠다며 강한 의욕을 보였고, 임직원 3인방과 앞으로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박보검의 등장으로 활기를 더한 민박집의 모습은 오는 3월 11일(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효리네 민박2'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효리네 민박2' 소길리 체험교실…손님들이 만족한 특별 서비스는? '효리네 민박2' 윤아의 미러볼로 신나는 '게르 파티'! '효리네 민박2' 이효리 작사-이상순 작곡 '다시' 대공개 JTBC, 3개 프로그램 2월 화제성 TOP10…방송사 중 '최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