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나의 거리' 의지의 사나이 이희준 "창만은 강한 남자"

입력 2014-08-26 10:51 수정 2014-08-27 09:3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월화특별기획 '유나의 거리'(연출: 임태우 | 극본: 김운경 | 제작: 드라마 하우스)의 이희준이 김옥빈의 엄마를 찾아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유나의 거리' 의지의 사나이 이희준 "창만은 강한 남자"


회가 거듭되면서 재미는 물론 배우들의 빛나는 열연과 우리들의 삶을 대변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JTBC 월화특별기획 '유나의 거리'의 이희준이 드디어 김옥빈의 엄마를 찾아냈다. 하지만 찾아가자마자 모른 척 하는 그녀의 모습에 당황을 감추지 못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는 것.

지난 방송에서 창만(이희준 분)은 유나(이희준 분)의 소매치기를 청산하게 만드는 방법은 그녀의 엄마를 찾는 것이라 확신한 후 사방팔방으로 그녀의 엄마를 찾아 나섰다. 봉반장(안내상 분)의 도움을 받아 결국 유나의 엄마를 찾아낸 창만은 주차장을 뛰어다니며 고군분투 하는 모습을 보였고 결국 그녀와 대면하게 된 것. 하지만 유나의 엄마는 "나 그런 사람 몰라요, 사람 귀찮게 하지 마세요"라며 딱 잡아떼며 모른 척을 해 창만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그는 이후 집까지 찾아가 사진을 찍고 유나 엄마의 현재 딸인 듯한 여자와도 대화를 나누며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자극하고 있다.

유나가 소매치기 일을 계속 하는 것이 엄마에 대한 복수심과 증오심 때문이라고 생각하는 창만이기에 이런 그의 노력은 충분히 이해가 되는 상황. 특히 유나의 엄마 마저 그녀를 모른 척 하고 있어 시청자들은 안타까움을 드러내는 한편 진짜가 아닌가 하는 궁금증 또한 증폭되고 있다. 앞으로의 전개를 지켜보며 유나를 위해 끈임 없이 노력하는 창만의 고군분투를 계속해서 주목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이희준은 "저 장면을 찍으며 주차장을 몇 번을 뛰어다녔다. 하지만 힘들다는 생각보다는 정말 창만이에게 동화되어 안타까운 마음이 먼저 들었다. 만약 실제로 내가 사랑하는 여자의 어머니가 그녀를 모른 척 한다면, 너무 마음이 아파 아무것도 하지 못할 것 같다. 그런 점에서 보면 창만은 정말로 강한 남자이다. 착한 사나이기도 하지만 무슨 일이든 이겨낼 수 있는 강인한 마음을 지녔다. 앞으로 창만이를 계속해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며 촬영 당시의 소감을 전했다.

'유나의 거리'는 직업, 성별, 나이, 성격까지 천차만별인 개성만점 사람들과 전직 소매치기범인 한 여자가 사는 다세대주택에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사나이가 들어온 후, 상처와 아픔을 치유 받고 함께 부대끼며 살아가는 이야기를 그린작품으로 오늘밤 9시 50분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유나의 거리' 자신감 상승하는 정종준, 이문식에게 결투 신청을?! '유나의 거리' 신소율, 극중 동생 백창민과의 특별한 인연 '인스타일' 김옥빈, 니트 하나로 청초함 완성…노출 없이 남심 자극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