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하현우 "강호동과 꼭 방송하고 싶어 출연 고집"

입력 2018-08-24 15:41 수정 2018-08-24 15:45

방송: 8월 25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25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하현우 "강호동과 꼭 방송하고 싶어 출연 고집"

국카스텐 하현우가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서 강호동과 다시 만났다.

25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국보급 보컬' 윤도현과 국카스텐 하현우가 일일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대한민국 대표 로커인 두 사람은 시원시원한 입담은 물론 직접 기타를 연주하고 노래를 부르며 '귀호강' 라이브 무대까지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하현우는 "일전에 방송에서 처음 만난 강호동이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하며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도 연락을 했다"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강호동은 하현우에게 기회가 된다면 방송을 함께 해보자는 적극적인 러브콜을 보냈다는 후문. 그 후 두 사람의 만남은 스케줄 문제로 계속 불발됐지만, '아는 형님'을 통해 마침내 '투샷'을 볼 수 있게 되었다.

하현우는 "사실 소속사에서는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잦아지면 실언을 할 가능성이 있으니 자제하는 것이 어떻겠냐"라며 '아는 형님' 출연을 만류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하현우가 강호동과 꼭 함께 방송해보고 싶다며 출연을 고집한 덕분에 전학생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된 것. 이날 하현우는 그간의 아쉬움을 해소하기라도 하듯이 예능에서는 처음 접하는 신선한 캐릭터로 큰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명품 보컬 하현우의 '역대급' 라이브 무대와 예능 나들이는 25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CF까지 찍게된 아이린의 모태 애교 "끼윱!" JTBC '히든싱어5' '아는 형님' 화제성 TOP3 안착! 주말예능 '접수' '아는 형님' NCT 루카스, 연습생 선발 오디션 비화 공개 '아는 형님' 뱀뱀 "방콕 공항에서 지하철까지 내 얼굴 걸려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