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NCT 루카스, 연습생 선발 오디션 비화 공개

입력 2018-08-18 17:02

방송: 8월 18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18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NCT 루카스, 연습생 선발 오디션 비화 공개

NCT 루카스가 기획사의 연습생 선발 오디션에 참가했던 비화를 공개했다. 

18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god 박준형, 갓세븐 뱀뱀, NCT 루카스, 아이들 우기가 출연해 '외국에서 왔어요' 특집을 꾸민다. 네 사람은 어린 나이에 홀로 한국에 와 언어와 문화 차이로 인해 겪었던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전학생들은 한국에 오게 된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특히 루카스는 "인생 경험을 하려고 SM 오디션을 보게 됐다"라는 솔직한 답변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당시 오디션 합격을 거머쥐게 한 3가지 모델포즈를 선보였다. 시선을 사로잡는 루카스의 포즈와 쇼맨십에 형님들의 박수 갈채가 멈추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뱀뱀은 "가수 비의 콘서트를 다녀온 후 춤에 빠졌다"라고 밝혔다. 또한 우기는 "롤모델 현아 때문에 글로벌 오디션에 참가했다"라고 밝혔다. 머나 먼 한국까지 오게 된 네 사람의 특별한 계기는 본 방송에서 자세하게 공개된다.

'제2의 고향' 한국에서 대활약을 펼치고 있는 박준형-뱀뱀-루카스-우기와 함께 한 '외국에서 왔어요' 특집은 18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라이프' 이동욱, 문성근에 경고 "죽여버릴 거야" '아는 형님' 뱀뱀 "방콕 공항에서 지하철까지 내 얼굴 걸려있다" '팀셰프' 화려한 면 요리 대결…김준현 "그야말로 종합예술" 양희은, '히든싱어5'에서 신곡 무대 최초 공개! 출연진 눈물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차은우, 둘만 모르는 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