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양희은, '히든싱어5'에서 신곡 무대 최초 공개! 출연진 눈물

입력 2018-08-18 16:55

이적, 이성미, 육중완 등 강력 지원 사격!
'‘히든싱어5' 양희은 편, 패널들의 특별 무대 공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적, 이성미, 육중완 등 강력 지원 사격!
'‘히든싱어5' 양희은 편, 패널들의 특별 무대 공개

양희은, '히든싱어5'에서 신곡 무대 최초 공개! 출연진 눈물

양희은의 신곡 무대가 '히든싱어5'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오는 19일 방송될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 시즌5'(기획 조승욱 / 연출 김희정 / 이하 '히든싱어5')에서는 대한민국 대중음악계의 히로인 양희은 편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절친 이성미, 송은이, 김영철 뿐 아니라 이적, 유리상자 이세준, 육중완, 팬텀싱어의 인기현상, 앤씨아, 구구단의 세정, 나영 등이 지원 사격에 나서 기대를 모은다.

양희은은 1971년 '아침이슬'로 데뷔함과 동시에 70년대 청년 문화의 아이콘으로 등극했다. 이후 '상록수', '하얀 목련',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등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키며 대중음악계에서 없어서는 안 될 묵직한 존재감의 국민가수로 자리 잡았다. 그 뿐 아니라 현재까지도 후배 뮤지션들과 끊임없이 작업하며 동시대의 대중들과 왕성하게 소통하는 현재 진행형 레전드 가수로 잘 알려져 있다. 양희은은 독보적인 목소리 뿐 아니라 가슴을 적시는 작사로도 많은 이들에게 울림을 주고 있다.

제작진은 "양희은 편을 준비하며 명곡이 너무 많아 미션곡을 추리기 힘들었다"고 전했다. 예상보다 수많은 회의와 고민을 통해 정해졌다고 덧붙였다. 수백 곡의 명곡들 가운데에 과연 어떤 곡들이 미션곡이 되었을지 기대가 증폭된다.

특히, 이날 미션곡들 외에도 패널들이 준비한 특별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70년대부터 현재까지 쉼 없이 활동한 양희은의 곡들을 후배 가수들의 다양한 목소리로 들을 수 있는 시간이 될 거라 기대를 한껏 모은다.

이 외에도 양희은의 신곡 무대가 '히든싱어5'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2014년부터 '뜻밖의 만남' 프로젝트로 후배 뮤지션들과 함께 작업하고 있는 양희은의 이번 신곡은 가수 성시경과 협업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뜻밖의 만남' 아홉 번째, 성시경과 작업한 이번 신곡 무대는 19일 '히든싱어5'에서 단독 공개된다. 제작진은 "현장에서 선생님의 신곡을 듣고 많은 이들이 눈시울을 붉혔다"고 전했다.

후배 가수들이 다시 부르는 양희은 메들리와 양희은의 최초 신곡 무대는 오는 19일(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될 JTBC '히든싱어5'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혼돈의 '히든싱어5' 바다 편 역대급 난이도로 원조가수 탈락! [영상] '라이프' 이동욱, 문성근에 경고 "죽여버릴 거야"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차은우, 둘만 모르는 썸♥ '아는 형님' 뱀뱀 "방콕 공항에서 지하철까지 내 얼굴 걸려있다" '팀셰프' 이홍기 "삼시세끼 일본라멘 먹다 8kg 찐 적 있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