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팀셰프' 이홍기 "삼시세끼 일본라멘 먹다 8kg 찐 적 있어"

입력 2018-08-17 13:54

방송: 8월 18일(토) 저녁 6시 1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18일(토) 저녁 6시 10분

'팀셰프' 이홍기 "삼시세끼 일본라멘 먹다 8kg 찐 적 있어"
'팀셰프' 이홍기 "삼시세끼 일본라멘 먹다 8kg 찐 적 있어"

이홍기가 남다른 '면사랑'을 고백했다.

18일(토)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되는 JTBC 글로벌 요리 대결 프로그램 '팀셰프' 7회에서는 '면(noodle)'을 주제로 한국과 태국의 셰프들이 불꽃 튀는 승부를 펼친다.

이날 스페셜 맛 평가단으로는 데뷔 12년 차 실력파 밴드 FT아일랜드의 이홍기와 그룹 SF9의 찬희가 출연했다.

이홍기는 "한때 일본라멘에 꽂혀 삼시세끼 그것만 먹은 적이 있다"며, "그랬더니 일주일 동안 8kg이 찌더라"고 면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고백했다.

본격적인 요리 대결이 시작되자 이홍기는 '면 마니아'답게 궁금함을 참지 못하고 양 팀 주방에 난입해 웃음을 자아냈다. 셰프들이 건넨 음식을 맛본 그는 연신 "이거 정말 대박이다" "진짜 맛있다"등을 외치며 흥분했다.

이후 최종 완성된 양국의 음식을 먹은 이홍기는 "요리가 정말 맛있다. '팀셰프'에 또 나오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함께 출연한 찬희 역시 "너무 맛있어서 넋을 일고 먹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연예계 대표 면 마니아도 감탄하게 만든 셰프들의 요리는 오는 18일(토)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되는 JTBC '팀셰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팀셰프' 요리 맛본 정형돈 "내 몸아 미안하다!" 절규한 사연 '팀셰프' 김준현마저 "음식에 겁 먹긴 처음"…어떤 요리길래 '먹방 강자' 박은혜, '팀셰프' 출연…"태국선 하루 8끼 먹어" '팀셰프' 김준현의 먹방 바이블! "이렇게 하면 공깃밥 5그릇 기본" '팀셰프' 김형규 "본업은 치과의사, 그 외는 자우림 매니저로 활동 중"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