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송곳' 현우, 촬영장 밝히는 햇살미소로 힐링에너지 살포

입력 2015-10-02 10: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송곳' 현우, 촬영장 밝히는 햇살미소로 힐링에너지 살포


현우가 '푸르미마트'의 공식 햇살로 등극했다?!

JTBC '송곳'(극본 이남규, 김수진/연출 김석윤/ 제작 유한회사 문전사 송곳, (주)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의 배우 현우가 훈훈한 미모로 촬영장을 환하게 만들고 있어 이목을 모으고 있다.

극 중 현우(주강민 역)는 '푸르미마트'에서 마트의 모든 직원들과 두루두루 어울리며 주변 인물들에게 깊은 신뢰를 받고 있는 야채청과 주임으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반달을 연상케 하는 눈웃음과 시원한 입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무엇보다 현우는 자타공인 웃음이 매력적인 배우로 정평이 나있기에 방송 전부터 그가 분할 긍정 아이콘 '주강민'에 대한 기대가 높았던 상황. 실제로 그는 카메라가 꺼져도 주강민 캐릭터 특유의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어 극을 향한 뜨거운 애정을 드러내며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송곳'의 한 관계자는 "'푸르미마트'의 주강민처럼 현우 역시 활기가 넘쳐 스태프들이 많은 힘을 받는다"며 "하지만 촬영에 들어갈 땐 한없이 진지해져 열연을 펼치고 있으니 꾸준한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송곳'은 대형마트의 직원들이 일생의 위기를 맞는 커다란 사건에 직면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

'푸르미마트'의 힐링에너지 현우를 만날 수 있는 JTBC 특별기획 '송곳'은 10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송곳' 티자 1차 공개…웹툰 속 캐릭터가 현실로 살아났다! 올 가을, JTBC 드라마 '송곳'이 기다려지는 이유 셋! '송곳' 촬영장 막내 박시환, 애교만점 비타민 역할 톡톡 '송곳' 안내상·김가은·김희원·현우·예성, 단체로 대본 홀릭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