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송곳' 티자 1차 공개…웹툰 속 캐릭터가 현실로 살아났다!

입력 2015-10-01 10:1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송곳' 티자 1차 공개…웹툰 속 캐릭터가 현실로 살아났다!


JTBC '송곳'(극본 이남규, 김수진/연출 김석윤/ 제작 유한회사 문전사 송곳, (주)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은 티저 부터 아주 날카롭고 강렬했다.

지난 25일(금) '송곳' 공식홈페이지(http://home.jtbc.joins.com/Teaser/event_drill_Teaser.aspx)와 JTBC 드라마 유투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jtbcdrama), 네이버 TV캐스트 등에서 공개된 티저가 뜨겁게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총 4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티저 중 첫 번째 버전은 단단한 땅을 뚫고 송곳이 솟아오르는 모습으로 짧지만 강한 임팩트를 선사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또 다른 버전에선 극 중 캐릭터 이수인, 구고신이 배우 지현우, 안내상의 모습으로 변하거나 웹툰 속 캐릭터가 현실로 되살아나는 등 원작이 그대로 살아 숨 쉬는 듯 한 생생함으로 기대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공개된 티저는 명장면이 많기로 유명한 원작 웹툰 속 명대사를 고스란히 살려 눈길을 끌고 있다. "어쨌든 나는 모든 곳에서 누군가의 걸림돌이었다", "서는 데가 바뀌면 풍경도 달라지는 거야" 등 원작 팬들의 가슴을 뒤흔든 대사들은 주연 배우 지현우(이수인 역), 안내상(구고신 역)의 섬세한 감정이 들어간 나레이션이 더해져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티저를 본 누리꾼들은 "와 기대기대 재밌겠다. 본방 사수 갑니다!", "드라마 '송곳' 웰메이드 드라마가 될 것 같은 느낌!", "역시 명대사가 많은 웹툰 송곳! 완전 기대된다", "웹툰에 명대사랑 명장면 진짜 많은데 티저에서 잘 살린듯!" "티저부터 고퀄.. 드라마 완전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송곳'의 한 관계자는 "'송곳'의 티저는 총 일곱 가지의 버전으로 앞으로 남은 3종이 더 공개될 예정이다. 드라마 제목인 '송곳'의 의미를 담은 임팩트 강한 버전부터 코믹버전까지 다양한 장르의 티저를 더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송곳'은 평범하게 살아가고 있던 대형마트의 직원들이 일생일대의 사건을 맞이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

티저부터 심상치 않은 기운을 보이고 있는 JTBC 특별기획 '송곳'은 10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올 가을, JTBC 드라마 '송곳'이 기다려지는 이유 셋! '송곳' 촬영장 막내 박시환, 애교만점 비타민 역할 톡톡 '송곳' 안내상·김가은·김희원·현우·예성, 단체로 대본 홀릭 '송곳' 현우-예성-박시환, 활력 가득한 푸르미마트 24시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