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노홍철 20년 전 깜짝 폭로…"그때부터 끼가 엄청났구나"

입력 2013-07-21 16: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노홍철 20년 전 깜짝 폭로…"그때부터 끼가 엄청났구나"


노홍철 20년 전 모습이 깜짝 폭로됐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멤버들의 건강과 활력을 체크하는 콘셉트로 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특히 노홍철의 20년 전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유재석이 "노홍철이 원래 방송인이 꿈이 아니었다는 말을 믿었는데 20년 전에 한 방송에 출연해 만보기 개인기를 한 것을 봤다"고 입을 열었고, 곧이어 한 편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 된 영상은 20년 전 방송 됐던 SBS의 한 프로그램으로 노홍철은 가슴에 만보기를 찬 채 랩과 댄스를 선보였다.

노홍철의 20년 전 모습이 공개되자 멤버들의 비난이 쏟아졌다. 멤버들은 "아닌 척하더니 방송이 꿈이었다", "연예인 4수생이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노홍철 20년 전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노홍철 20년 전, 그때부터 끼가 엄청났구나", "노홍철 20년 전 모습이라고? 지금도 젊은데 " "노홍철 20년 전, 볼수록 웃겨"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무한도전 자료화면 캡쳐

관련기사

매일 아들 촬영한 아빠?…한국엔 매일 딸 찍은 아빠 있다 김우빈 이종석 언급 "남남커플? 우정도 사랑이다" 매일 찍은 아들 사진, 동영상으로 만든 아빠 '화제' 오정연 진통제 투혼…체육교육과 출신 다운 '완벽 다이빙'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