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뉴스브리핑] 배우 이진욱씨 '성폭행 혐의' 경찰조사

입력 2016-07-17 20:4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배우 이진욱씨 '성폭행 혐의' 경찰조사

성폭행 혐의로 고소당한 배우 이진욱씨가 오늘(17일) 저녁 7시쯤, 서울 수서경찰서에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해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30대 여성 A씨는 이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며 지난 14일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했고, 이씨 측도 어제 A씨를 무고 혐의로 맞고소했습니다.

2. 아파트 복도·계단 '금연구역 지정' 가능

앞으로 아파트나 빌라 등 공동주택의 공용 공간을 금연구역으로 지정할 수 있게 됩니다. 보건복지부는 주민 절반 이상이 동의하면 복도나 계단 등을 금연구역으로 지정하는 건강증진법 개정안의 시행 규칙을 9월부터 시행할 계획입니다.

3. 갑자기 '푹' 꺼진 도로…60대 부상

어제 오후 4시쯤, 경기도 고양시의 상가 앞 인도에 지름 2m, 깊이 2m의 지반 침하가 발생해 61살 임모씨가 빠져 팔과 다리를 다쳤습니다. 고양시는 오래된 상가 건물의 빗물 배수관에서 물이 새 토사가 휩쓸려 지반이 내려앉은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4. 국내 '포켓몬 고' 이용자 100만 넘어

국내에선 아직 출시되지도 않은 모바일 게임 '포켓몬 고'의 이용자가 10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이용자 중에는 10대가 절반 정도로 가장 많고, 20대와 30대도 많았습니다. '포켓몬 고'가 출시되려면 정밀 지도 데이터가 필요한데, 우리 정부가 안보 문제를 이유로 불허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뉴스브리핑] 속초서 유람선 표류…승객 18명 구조 [뉴스브리핑] 박유천 '성매매·사기 혐의'로 검찰 송치 [뉴스브리핑] 검찰 출석한 정명훈 "직원들 말 믿어" [뉴스브리핑] 차량 바다로 추락…'용감한 시민' 구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