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말하는대로' 래퍼 아웃사이더, '안 풀린 놈이 푸는 썰' 속사포 버스킹!

입력 2016-10-19 14: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말하는대로' 래퍼 아웃사이더, '안 풀린 놈이 푸는 썰' 속사포 버스킹!


'말하는대로' 래퍼 아웃사이더, '안 풀린 놈이 푸는 썰' 속사포 버스킹!


래퍼 아웃사이더가 속사포 버스킹을 선보여 시민들의 열띤 호응을 얻어냈다.

서울 '왕십리역사 1층 야외광장'에서 펼쳐진 JTBC 예능 프로그램 '말하는대로'의 다섯 번째 버스킹에는 국가대표 속사포 래퍼 아웃사이더를 비롯해 연애 칼럼니스트 겸 작가 곽정은, 정당인 이준석이 함께했다.

이날 버스커로 출연한 래퍼 아웃사이더는 '말하는대로'의 기존 버스커들과는 다르게 속사포 버스킹을 선보여 '왕십리역'에 모인 시민들의 열띤 호응을 얻어냈다.

'안 풀린 놈이 푸는 썰 '이란 주제로 말문을 연 그는 버스킹 중간중간 라임을 섞어가며 이색 버스킹을 선보였고, 이는 '왕십리역사'에 모인 시민뿐만 아니라 이를 지켜보던 2MC까지 푹 빠져들게 만들었다.

이어진 버스킹에서 그는 '모든 것이 원망스러웠던 순간, 무작정 나를 찾기 위해 떠난 여행'에서 받은 작은 친절에 "함께 했을 때 행복할 수 있는 거구나" 깨달았다고 설명하며, 그 과정에서 탄생 한 곡이 지금의 아웃사이더를 있게 해준 대표곡 '외톨이' 라고 소개했다.

그러자 '왕십리역사'에는 아웃사이더의 대표곡 '외톨이' 전주가 흘러나오기 시작했고, 작전 본부에서 상황을 지켜보던 MC 하하가 다급하게 "너무 멋있잖아. 선 뽑아!"라고 외쳐 주변을 폭소케 했다.

'쉽지 않은 삶 속에서도 쉬지 않고 식지 않은 열정'으로 달려온 아웃사이더의 속사포 버스킹은 오는 10월 19일(수) 밤 9시 30분에 방송될 JTBC '말하는대로'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말하는대로' 이준석, '상계동 박보영' 별명에 "내가 봐도 비슷해" '말하는대로' 곽정은, "어렸을 때 별명은 못난이" 자존감에 대해 버스킹 '말하는대로' MC 유희열, 메뚜기 때문에 눈물 흘린 사연 '말하는대로' 곽정은, "자신의 욕망에 대해 솔직해져야 한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