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엠블랙' 이준·천둥, 그룹활동 종료 선언…개인활동 집중

입력 2014-12-16 14:4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엠블랙' 이준·천둥, 그룹활동 종료 선언…개인활동 집중
'엠블랙 이준 천둥'

그룹 엠블랙 멤버 이준(본명 이창선)과 천둥(본명 박상현)이 소속사 제이튠캠프와 전속계약이 만료됨과 동시에 그룹활동 종료를 선언했다.

16일 이준과 천둥의 법률 대리인 법무법인 해솔은 보도자료를 내고 '이준과 천둥은 주식회사 제이튠캠프와의 전속계약과 엠블랙 활동 등이 지난 11월말 커튼콜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모두 종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향후일정과 관련하여, 이준은 진행 중인 드라마 '미스터 백' 촬영에만 집중할 것이며, 천둥 역시 당분간 음악공부에 더욱 매진할 계획이다'며 '지난 5년간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팬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더 성숙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보답할 것이다'고 전했다.

'엠블랙' 이준·천둥 활동 종료 소식에 누리꾼들은 "엠블랙 이준 천둥, 아쉽다" "엠블랙 이준 천둥, 그룹 유지할거라고 하더니" "엠블랙 이준 천둥, 이준은 연기만 하려고 하나?" "엠블랙 이준 천둥, 천둥 팬인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엠블랙은 지난 2009년 싱글 앨범 '저스트 블랙(JUST BLAQ)'으로 데뷔해 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달 29, 30일 양일 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콘서트 '엠블랙 커튼 콜'을 진행했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일간스포츠DB

관련기사

펀치 첫방, 시청률 6.3%…월화 드라마 강자로 등극하나 변요한, 과거 김고은과 열애설 재조명…'선후배 사이일뿐' 남소현, 일진설 논란…"술·담배하고 금품갈취" 주장 나와 빙판길 조심, 얼어붙은 도로 걸을 때 조심해야 할 것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