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우사수] 유진-김현주, 걸그룹 결성?…다정샷 대공개!

입력 2014-02-19 10: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우사수] 유진-김현주, 걸그룹 결성?…다정샷 대공개!


배우 유진과 김현주가 걸그룹을 결성했다(?)

JTBC 월화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 연출 김윤철 / 제작 드라마 하우스, 커튼콜 제작단)에서 억척녀 윤정완으로 분해 사랑스런 매력을 무한 발산하고 있는 유진(윤정완 역)과 미모의 톱 여배우로 특별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김현주(김현주 역)의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된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로를 향해 머리를 기댄 채 깜찍한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유진과 김현주의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무결점 여신미모는 여느 걸그룹 과는 차원이 다른 상큼함을 뽐내 강력한 안구정화의 힘을 발휘하고 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 유진과 김현주 두 사람은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를 통해 첫 만남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서로를 스스럼없이 대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했음은 물론 척하면 척하는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는 후문.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의 한 관계자는 "유진과 김현주 두 여배우 덕분에 촬영장에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처음 만난 사이라는 말에 모두들 고개를 갸우뚱 했을 정도였다. 흔쾌히 특별출연해준 김현주에게 다시 한 번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지난 방송에서는 김유미(김선미 역)가 엄태웅(오경수 역)에게 그의 아이를 임신하지 않았음을 고백해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유진과 김현주의 비하인드 현장 컷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월화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커튼콜 제작단, 드라마 하우스

관련기사

JTBC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3.3%! 최고 시청률 기록 [우사수] '사랑과 우정 사이' 삼각 로맨스 종지부 찍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