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녀사냥' 사유리, 예뻐졌다는 칭찬에 "손 좀 댔다"

입력 2015-05-15 13:2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마녀사냥' 사유리, 예뻐졌다는 칭찬에 "손 좀 댔다"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한 사유리가 특유의 거침없는 언행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놨다.

최근 '마녀사냥' 92회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한 사유리는 "많이 예뻐졌다"는 MC들의 칭찬에 "손 좀 댔다"라고 대답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어디를 손 봤냐"라는 성시경의 질문에 정확하게 부위를 짚으며 "지방을 뺐다"고 쿨하게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사유리는 여자를 설레게 만드는 '어장 관리남'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다 "나 역시 어장 속 물고기였던 시절이 있다"고 경험담을 털어놓기도 했다.

사유리는 "당시 좋아했던 남자의 마음 속에 나 혼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그게 아니더라. 그 남자의 어장 안에는 독일 물고기, 프랑스 물고기 등 글로벌한 물고기들이 있었다. 나는 일본 물고기였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사유리와 함께 한 '마녀사냥' 92회는 15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마녀사냥' 사유리 "남녀가 양꼬치 먹는 건 밤을 기약하는 것" '마녀사냥' 허지웅 "한때 내가 일등 신랑감인 줄 알았다" '마녀사냥' 서장훈 "요새 드라마 보며 자주 운다" 깜짝 고백 '마녀사냥' 성시경, 서장훈에 "싸이가 인정한 춤꾼" 마녀사냥' 성시경 "나쁜 점 있으면 지구 끝까지 쫓아가 지적해야" '마녀사냥' 신동엽, 인생 암흑기 회상 "터널이 아니라 동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