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나도 CEO' 천하장사 사장님 등장…"강호동과 똑 닮았다"

입력 2017-07-12 13:09

방송: 7월 12일(수)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2일(수) 저녁 6시 30분

'나도 CEO' 천하장사 사장님 등장…"강호동과 똑 닮았다"


'나도 CEO' 천하장사 사장님 등장…"강호동과 똑 닮았다"


공형진이 강호동과 닮은 천하장사 사장님의 등장에 감탄했다.

12일(수)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나도 CEO'에서 박수홍, 공형진, 한은정, 허준이 울산의 6호 '천하장사 사장님' 돕기에 나선다.

여섯 번째 사장님으로 선정된 조정희 씨는 울산의 한 전통시장에서 치킨가게를 운영한다. '나도 CEO' 사상 역대급 초보 사장님인 그녀는 홀로 두 아들을 키우는 슈퍼맘이지만 가게 운영에 대해선 하나도 알지 못하는 상황.

울산에서 사장님을 만난 MC 공형진은 "(조정희 씨가) 연예인 강호동을 쏙 빼닮았다"고 감탄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장님은 겉모습뿐만 아니라 아들을 위해 건물 청소부터 새벽 우유 배달, 선박 페인트칠까지 안 해본 게 없는 '천하장사'임이 밝혀져 모두를 뭉클하게 만들기도 했다.

그런 사장님을 돕기 위해 MC 군단은 찌는 더위에도 울산 곳곳을 누비며 가게를 홍보했다는 후문. 개업식 날에는 네 사람이 울산 한 고등학교 씨름부를 찾아 직접 모래판위에 오르거나 시식행사를 진행하는 등의 열정을 보였다.

울산 사장님의 사연과 MC 군단의 감동적인 활약이 공개되는 JTBC '나도 CEO' 6회는 12일(수)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나도CEO' 박수홍, 영화관 무대인사에 나선 사연은? '나도 CEO' 야구선수 이승엽이 응원에 나선 까닭은? '나도 CEO' 한은정, "예쁜 누나가 없다" 굴욕 당한 사연은? '나도 CEO' 한은정 "치킨 시키신 분" 외친 사연은? '나도 CEO' 6월 첫 방송! 사장님 빼고 모두 바꿔드립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