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나도CEO' 박수홍, 영화관 무대인사에 나선 사연은?

입력 2017-07-05 11:12

방송: 7월 5일(수)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5일(수) 저녁 6시 30분

'나도CEO' 박수홍, 영화관 무대인사에 나선 사연은?


'나도CEO' 박수홍, 영화관 무대인사에 나선 사연은?


군산에서 박수홍이 영화배우와 같이 무대 인사에 도전했다.

5일(수)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나도 CEO'에서는 5호 '사장님'으로 선정된 군산 다둥이 아빠의 사연이 공개된다.

무려 다섯째 출산을 앞둔 5호 사장님 최기현씨는 부모에 남동생까지 열 식구를 홀로 부양해야하는 상황. 게다가 아이들과 함께 6명의 식구가 한 방에서 생활하는 열악한 환경이다.

이런 상황 속에서 사장님은 돌파구가 절실하다. 이를 위해 '나도 CEO' MC군단 박수홍, 공형진, 한은정, 허진은 공사 과정부터 홍보까지 물심양면 지원에 나섰다.

특히 네 사람은 이번 5호점 홍보를 위해 군산의 한 영화관을 찾기도 했다. 베테랑 방송인인 박수홍 마저 "영화관에서 무대인사는 처음"이라며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이내 5호 사장님을 위해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는 후문이다.

군산 다둥이 아빠를 위한 MC들의 활약이 공개되는 JTBC '나도 CEO'는 5일(수)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규동 형제도 놀란 박나래·장도연의 19금 방송은? '품위있는 그녀' 시청률 경신하며 '흥행'…무한 고공행진 '뭉쳐야 뜬다' 샤이니 민호 깜짝 등장…정형돈 '볼 뽀뽀' '최고의 사랑' 김숙, "원조 '천송이'는 전지현 아닌 송은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