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도플싱어' 임창정·조현민, 절친 최다니엘도 속았다 … 음색에 바운스까지 닮아

입력 2015-09-27 00:44 수정 2015-09-27 01: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히든싱어4' 임창정-조현민, 최다니엘도 속을 만큼 똑같은 목소리!

26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4- 도플싱어 가요제'에서는 원조 가수와 모창 능력자가 한팀이 되어 듀엣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무대에 앞서 임창정과 조현민이 가요제 준비를 위해 모였고, 임창정이 "네가 나보다 낫다. 더는 볼 것도 없다"고 칭찬해 웃음을 더했다.

또 배우 최다니엘이 등장해 눈을 감은 채로 즉석에서 임창정 목소리 맞추기에 나섰다.

임창정과 조현민이 한 소절씩 나눠 노래를 불렀고, 최다니엘이 "너무 헷갈린다"며 고심했다.

이어 그가 자신 있게 첫 소절을 진짜 임창정 목소리로 선택했지만, 모창 능력자 조현민이었다.

최다니엘은 똑 닮은 두 사람의 목소리에 절로 감탄했고, 멋쩍은 듯 크게 웃으며 자리를 떠났다.

앞서 임창정은 조현민의 목소리가 자신의 음색뿐 아니라 바운스 타는 것까지 똑같다고 소개한 바 있다.

[영상] '도플싱어' 임창정·조현민, 절친 최다니엘도 속았다 … 음색에 바운스까지 닮아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영상] '도플싱어' 유리-김성수 깜짝 등장, 완전체 쿨 뭉쳤다 [영상] '도플싱어' 환희, 음반 발매보다 열 올린 가요제 첫 무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