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새 예능 '다수의 수다' 11월 첫방…유희열-차태현 출연

입력 2021-10-05 10:28 수정 2021-10-05 10:3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새 예능 '다수의 수다' 11월 첫방…유희열-차태현 출연

진짜 이야기에 목마른 시대, 특별한 수다가 찾아온다.

오는 11월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다수의 수다'는 매주 한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고급 정보, 뜨거운 토론, 날 것 그대로의 이야기 등 한계 없는 수다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한 번쯤 궁금했지만 한 번도 들을 수 없었던 전문가들의 진짜 이야기를 공개한다.

'다수의 수다'에는 연예계 대표 '수다꾼' 유희열과 차태현이 출연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인 '다수'와 함께한다. 두 사람은 다수의 수다를 직관하고 자유롭게 대화하며 이들의 이야기가 단순한 정보 전달이 아닌 현실과 맞닿은 이야기가 될 수 있도록 이끌 예정이다.  

JTBC '다수의 수다'는 '효리네 민박1,2' '캠핑클럽'의 마건영PD와 '싱어게인'의 박지예PD가 공동 연출자로 나선다.

한편, '다수의 수다' 홈페이지(http://tv.jtbc.joins.com/dasuda)에서는 시청자들이 만나보고 싶은 전문가를 추천받는다. 만나고 싶은 사람들과 그들에게 듣고 싶은 이야기를 요청하면 프로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내가 키운다' 배구스타 김희진 등장! 신우X이준 찐 팬 인증 '설강화' 12월 첫 방송…정해인X지수, 설렘폭발 티저 포스터 '풍류대장' K-흥 제대로 보여줬다, 1회만에 증명한 명품 경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