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내친구집' 제주도 편 3종 포스터 공개…감귤 따기 도전

입력 2016-02-02 14:06

방송: 2월 3일(수)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월 3일(수) 밤 9시 30분

'내친구집' 제주도 편 3종 포스터 공개…감귤 따기 도전


JTBC 예능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 제주도 편의 3종 포스터가 공개됐다.

2일(화) 공개된 '내친구집' 제주도 편의 공식 포스터에는 이정의 초대로 제주도를 찾은 유세윤, 기욤 패트리, 알베르토 몬디, 장위안, 미카엘 아쉬미노프, 장동민, 존 라일리의 다양한 표정을 담았다.

메인 포스터에는 직접 감귤 따기에 도전한 친구들이 새참을 먹는 모습을 담았다. 감귤 농장의 상큼함에 유세윤, 이정, 미카엘, 장위안, 알베르토, 기욤 여섯 친구들의 행복한 모습이 더해져 눈길을 끈다. 벽화 앞에서 포즈를 취한 포스터에는 여행에 합류한 개그맨 장동민도 함께 했다.

3일(수) 첫 방송되는 '내친구집' 제주도 편에서는 갑작스러운 기상이변으로 비가 내려 절망하는 친구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먼저 여행에 나선 유세윤, 기욤, 알베르토, 장위안은 미리 빌려놓은 오픈카를 타고 제주 여행을 시작하려 했지만, 100m도 못가 쓸쓸히 오픈카의 덮개를 닫아야만 했다. 여행 첫날 내린 비는 앞으로 닥쳐올 우박, 폭설 등의 예고일 뿐이었다는 후문이다.

제도주로 떠난 일곱 남자와 제주도민 이정의 여행 이야기는 오는 3일(수)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영상] '내친구집' 타쿠야, 존vs수잔 대립에 중재요청 [영상] '내친구집' 존, 기욤에 "지금 결혼 자격없어" 돌직구 [영상] '내친구집' 장위안·타쿠야, 간달프·호빗 변신…'덕후뮤비' 탄생 '내친구집' 뉴질랜드의 마지막 밤…존 가족의 '강남 스타일' '내친구집' 온천 즐기려면 삽질을?…천사 수잔도 분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