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국프가 뽑은 '워너원', 국식이 뽑은 '전주'에서 한 끼 도전

입력 2017-08-15 11:17 수정 2017-08-15 14:07

방송: 8월 16일(수)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16일(수) 밤 10시 50분

국프가 뽑은 '워너원', 국식이 뽑은 '전주'에서 한 끼 도전


JTBC '한끼줍쇼'가 '국민 식구님'의 투표로 1위에 선정된 동네 '전주'로 한 끼 여정을 떠난다.

그동안 '한끼줍쇼' 시청자 게시판에는 '우리 동네로 와 달라'는 수많은 요청이 있어왔다. 이에 시청자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국민 식구님이 뽑는 한 끼 줄 동네' 투표를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동네는 바로 전주.

전주는 맛과 멋, 소리는 물론 천년의 역사를 지닌 곳으로 조선왕조의 발상지인 곳이다. 전주로 가게 된 규동형제는 "전주하면 비빔밥, 전주하면 소리"라며 전주의 맛과 소리에 대한 기대감에 부풀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 날은 국민 프로듀서가 뽑은 아이돌 워너원의 강다니엘과 박지훈이 밥동무로 출격해 기대를 모았다.

과연 규동형제와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이 국민 식구님들이 선택한 동네 '전주'에서 한 끼를 함께 할 수 있을지, 그 결과는 16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배우 박혁권, 역대급 '동네 전문가'로 활약 '한끼줍쇼' 염정아·박혁권 출연…규동형제, 귀신 등장에 혼비백산 '한끼줍쇼' 동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수요 예능 절대강자 '한끼줍쇼' 이경규, 이효리에게 "다시는 서울 오지 마!" '한끼줍쇼' 세상 '쿨'한 이효리 띵동! "안녕히가세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