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배우 박혁권, 역대급 '동네 전문가'로 활약

입력 2017-08-09 12:01

방송: 8월 9일(수)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9일(수) 밤 10시 50분

'한끼줍쇼' 배우 박혁권, 역대급 '동네 전문가'로 활약


박혁권이 고급 정보를 쏟아내며 역대급 동네 전문가로 활약했다.

9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원조 스릴러 퀸 염정아와 충무로 대세배우 박혁권이 밥동무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규동형제와 함께 종로구 구기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박혁권은 구기동에 대해 공인중개사 못지않은 고급 정보를 쏟아내 눈길을 끌었다. 현재 박혁권은 구기동과 매우 인접한 홍지동에 거주하고 있는데, 올해 초 구기동에 집을 알아보기 위해 근처에 위치한 부동산들을 모두 방문해 다양한 정보를 얻은 것.

박혁권은 구기동의 명소를 소개하고 주택가 길을 안내하는 등 '한끼줍쇼' 사상 역대급 동네 전문가로 활약하며 규동형제에게 무한 신뢰를 얻었다.

하지만 완벽한 사전 탐색과는 달리 실제 벨 누르기에서는 응답이 없거나 이미 식사를 마친 가정만 만나며 한 끼 도전에 난항을 겪었다. 박혁권은 초반의 자신만만한 모습과는 달리 점점 벨 앞에서 위축되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구기동 전문가 박혁권이 한 끼에 성공할 수 있을지는 9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염정아·박혁권 출연…규동형제, 귀신 등장에 혼비백산 '한끼줍쇼' 동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수요 예능 절대강자 '한끼줍쇼' 이경규, 이효리에게 "다시는 서울 오지 마!" '한끼줍쇼' 세상 '쿨'한 이효리 띵동! "안녕히가세요" '한끼줍쇼' 이효리, 비밀 폭로!…무릎 꿇은 강호동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