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장고를 부탁해' 김주혁 "리액션, 다 방송용이다" 의혹 제기?!

입력 2016-02-22 11: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냉장고를 부탁해' 김주혁 "리액션, 다 방송용이다" 의혹 제기?!


배우 김주혁이 JTBC 푸드 토크쇼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자신의 냉장고를 공개했다.

김주혁은 이전 타 예능 프로그램에서 배우 차태현에게 "'냉장고를 부탁해'에 나가야 하는 것 아니냐"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고 밝혀 냉장고 공개 전부터 셰프군단 모두 큰 관심을 보였다.

하지만 공개된 김주혁 냉장고는 셰프군단 모두 혀를 내두를 정도로 텅텅 비어있어 쉽지 않은 요리대결이 예상되었다.

심지어 이날 김주혁은 "이제껏 게스트들이 음식을 먹고 난 뒤, 너무 오버액션을 하는 것 같다"고 의심하며 시식 후 정직한 리액션만을 할 것을 선언해 셰프들을 긴장하게 하였다.

한편 텅텅 빈 냉장고를 공개한 김주혁은 '냉장고를 부탁해' 역사상 가장 짧고 간결한 희망요리를 제안, 셰프들은 최소한의 재료로 만들 수 있는 간단하고 실용적인 레시피들을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40대 싱글남 김주혁의 텅 빈 냉장고에서 어떤 요리가 탄생할지, 그리고 김주혁의 정직한 리액션이 어떤 모습일지는 오늘(22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톡투유' 김현숙 "내 성격, 아이를 키우면서 오락가락하게 변해" '아는 형님' 강호동, 민경훈에게서 '여인의 흔적' 발견 '유자식 상팔자' 정은표 아들 "아빠의 과한 엄마사랑, 진정성 의심된다"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백두산 폭발설과 김정은의 핵도발 '코드' 결승전 정준하-오현민-신재평, 역대급 빅매치 예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