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날보러와요' 알베르토, 이탈리아식 특제 감기약 공개…레오 반응은?

입력 2018-12-11 13:28

방송 12월 11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11일(화) 밤 11시

'날보러와요' 알베르토, 이탈리아식 특제 감기약 공개…레오 반응은?
'날보러와요' 알베르토, 이탈리아식 특제 감기약 공개…레오 반응은?

알베르토가 아들 레오를 위해 직접 감기약을 만들었다.

11일(화)에 방송되는 JTBC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이하 '날보러와요')에서는 감기에 걸린 레오나르도 몬디(이하 레오)를 위해 병원을 찾은 알베르토 몬디(이하 알베르토)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알베르토만의 이탈리아식 치료법도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최근 진행된 '날보러와요' 녹화에서 알베르토는 "심한 감기로 고생하던 레오가 며칠 전 경련을 일으켜 응급실에 다녀온 이후 병원에 대한 트라우마를 갖게 되었다"고 걱정했다. 알베르토는 안타까운 마음을 뒤로한 채 레오의 완쾌를 위해 소아과에 방문하기로 결심했다. 하지만 알베르토의 수상한 움직임을 눈치챈 레오는 온몸으로 병원행을 거부하며 경계 태세를 낮추지 않았다는 후문. 병원을 찾은 레오의 트라우마 극복기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날 알베르토는 레오의 감기 퇴치를 위해 어린 시절 부모님으로부터 전수받은 이탈리아식 민간요법을 시도했다. 막힌 코를 뻥 뚫어주고 기침을 멎게 한다는 이탈리아식 감기 특효약을 지켜보던 스튜디오의 출연진은 의외의 생소한 조합에 의아해하며 "아기에게 괜찮나요?""전혀 생각지 못했던 뜻밖의 조합"이라며 호기심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알베르토는 한국의 민간요법과 닮은 듯 다른 이탈리아식 치료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레오의 병원 트라우마 극복기와 알베르토가 공개하는 이탈리아식 감기 치료법은 12월 11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날보러와요' 레드벨벳 조이, 조세호 지원사격…일일 선생님 됐다 '날보러와요' 노사연, 팥빵 블라인드 테스트…"틀리면 팥빵 끊을 것" '날보러와요' 알베르토가 선보인 '이탈리아식 김장' 레시피는? '날보러와요' 송민호 '아낙네' 라이브에 조세호 채널 '위기' '날보러와요' 알베르토♥아들 레오 합작 콘텐트! (feat.양치질 꿀팁)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