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날보러와요' 알베르토가 선보인 '이탈리아식 김장' 레시피는?

입력 2018-12-04 15:08 수정 2018-12-04 15:16

방송: 12월 4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4일(화) 밤 11시


'날보러와요' 알베르토가 선보인 '이탈리아식 김장' 레시피는?

'날보러와요' 알베르토가 선보인 '이탈리아식 김장' 레시피는?


알베르토가 아들 레오와 함께 토마토 소스 만들기에 도전했다.

4일(화)에 방송되는 JTBC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이하 '날보러와요')에서는 알베르토 몬디(이하 알베르토)가 아들 레오나르도 몬디(이하 레오)와 함께 김장철을 맞아 특별한 요리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날보러와요' 녹화에서 알베르토는 "이탈리아에서는 한국의 김장처럼 토마토 소스를 잔뜩 만들어 두고 먹는다"고 설명했다. 이어 알베르토는 본격적으로 토마토 소스를 만들기에 앞서 무려 60Kg의 토마토를 준비하며 의욕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스튜디오에서 이 모습을 지켜보던 출연진들은 상상을 초월하는 '이탈리아식 김장'의 규모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또한 이날 '불가리아 훈남 셰프' 미카엘이 알베르토의 도우미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미카엘은 토마토 지옥에 빠진 알베르토를 위해 이탈리아 김장에서 빠질 수 없는 특별 요리를 뚝딱 만들어주며 요리에 힘을 실었다. 마치 '냉장고를 부탁해' 촬영을 방불케 하는 미카엘의 초스피드 요리 실력이 알베르토 부자의 감탄을 자아냈다. 미카엘이 완성한 고품격 요리를 맛본 레오는 접시에 얼굴을 파묻으며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이날 레오는 '레몬TV' 두 번째 녹화 만에 직접 카메라를 들고 촬영에 나서며 '프로 방송인'의 면모를 뽐냈다. 출연진은 "실력이 카메라 감독 못지않다" "조세호보다 더 잘 찍는 것 같다"며 감탄을 연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레몬 부자가 선보이는 '이탈리아식 김장' 레시피는 12월 4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날보러와요' 송민호 '아낙네' 라이브에 조세호 채널 '위기' '날보러와요' 알베르토♥아들 레오 합작 콘텐트! (feat.양치질 꿀팁) '날보러와요' 노사연, 첫 패션위크…얼굴천재 차은우 만나 '감격' '날보러와요' 알베르토 몬디가 만드는 이탈리아식 이유식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