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선암여고 탐정단' 장기용-한예준, 안방 여심 설렘주의보 발동!

입력 2015-01-10 17: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선암여고 탐정단' 장기용-한예준, 안방 여심 설렘주의보 발동!


JTBC 청춘 학원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극본 신광호/연출 여운혁/제작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매력남 2인방 장기용, 한예준이 안방극장에 본격적인 설렘주의보를 발동한다.

극 중 진지희(안채율 역)의 친오빠인 장기용(안채준 역)은 천부적인 수학적 재능으로 하버드대를 조기 졸업한 수제이지만 공부 빼고는 모든 게 서툴고 어색한 인물. 여기에 한예준(하라온 역)은 혜성처럼 등장한 천재 사진작가로서 부, 명예, 외모, 능력, 빵빵한 집안까지 모든 걸 갖춘 완벽남이다.

특히 장기용은 강민아(윤미도 역)의 짝사랑 상대로 밝혀졌으며, 한예준 역시 진지희(안채율 역)와 예사롭지 않은 첫 만남을 가졌던 만큼 이들 사이에 러브라인이 더해지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장기용과 한예준은 캐릭터를 통해 발산될 무한 매력은 물론 셜록 소녀들과 신선한 케미까지 선보일 것으로 더욱 구미를 자극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장기용, '최고의 결혼'에서 누나 마음 설레게 하더니 '선암여고 탐정단'에서도 완전 매력 터진다", "드디어 선암여고 탐정단에도 그린라이트가?!", "한예준 누구지? 처음 보는데 뭔가 마성의 매력이", "장기용하고 한예준, 눈 호강하는 매력남들이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 말미에서는 사진 전시회 중 의문의 피격 사건으로 총에 맞아 피를 흘리며 쓰러져 있는 한예준의 모습이 그려져 긴장감을 더했다.

장기용과 한예준의 등장으로 탐정단 소녀들에게 핑크빛 기류가 퍼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JTBC 청춘 학원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선암여고 탐정단' 기욤 깜짝 출연…프로다운 게임실력 과시 '선암여고 탐정단' 윙크 소녀 강민아, 김태희 아역이었어? '선암여고 탐정단' 반전의 반전…안방극장 허 찔렀다 담요 망토 진지희, 손귀마개 혜리…추위나기 아이템 공개 '선암여고 탐정단' 셜록 소녀 5인방의 CSI 뺨치는 수사 작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