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신동엽도 극찬…유앤비 의진의 명언 제조 비결은?

입력 2018-06-28 11:55

방송: 6월 30일(토) 오후 4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30일(토) 오후 4시 40분

'아이돌룸' 신동엽도 극찬…유앤비 의진의 명언 제조 비결은?

유앤비 의진이 '아이돌룸'에서 '랜선 오빠'라는 별명에 걸맞는 어른스러움을 인증했다.

30일(토)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 그룹, 유앤비&유니티가 함께 출연해 매력을 발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앤비 의진의 '랜선 오빠'다운 모습이 한껏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그는 한 프로그램에서 출연자의 고민을 명쾌하게 해결해줬을 뿐만 아니라,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속 깊은 조언으로 함께 했던 MC 신동엽마저 감탄하게 한 바 있다.

데프콘은 의진에게 "그런 명언은 평소에 미리 생각해두는 거냐"며 비결을 물었다. 이에 의진은 "얘기를 듣고 생각나는 이야기를 해줬을 뿐"이라며 겸손함을 보였다.

'고민 해결 전문가' 의진을 만난 정형돈은 쌍둥이 딸에 대한 귀여운 고민을 토로했다. 이어 제작진의 고민 해결까지 나섰는데, 허를 찌르는 답변으로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

'랜선 오빠' 의진의 고민 해결 현장은 6월 30일(토)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편성 변경, 7월 3일부터 화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 '아이돌룸' 블랙핑크, 펌프 실력에 입이 '쩍'…"신기하다" '아이돌룸' 블랙핑크 제니의 '곰 세 마리' 댄스…반전 매력 '아이돌룸' 에이핑크 완전체 출연…정형돈 '삼촌'과 만난다 '아이돌룸' 트와이스, 컴백 후 첫 완전체 예능 출격…청량한 여름 매력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