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블랙핑크, 펌프 실력에 입이 '쩍'…"신기하다"

입력 2018-06-23 16:00

방송: 6월 23일(토) 오후 4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23일(토) 오후 4시 40분

'아이돌룸' 블랙핑크, 펌프 실력에 입이 '쩍'…"신기하다"

블랙핑크 멤버들이 남다른 펌프 실력을 선보인다.
  
23일(오늘)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걸크러시 그룹 블랙핑크가 출연해 활약한다. 
  
최근 진행된 '아이돌룸' 녹화에서 MC 정형돈은 블랙핑크 멤버들에게 "펌프 기계에 블랙핑크 노래가 있다는 걸 아느냐"고 물었다. 이를 들은 멤버들은 "정말 신기하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정형돈은 반가워하는 블랙핑크 멤버들을 위해 현장에 펌프 기계를 직접 준비했다. 게다가 블랙핑크의 '붐바야'로 리듬게임에 도전했던 마마무 문별, 레드벨벳 슬기가 게임 클리어에 실패했다는 소식에 곡 주인인 블랙핑크 멤버들이 같은 난이도로 "꼭 성공하겠다"며 도전에 나섰다.
  
제니는 뜻밖의 재능으로 펌프 실력을 뽐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반면 한 멤버는 의외의 결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과연 자신의 곡으로 펌프 게임에 도전한 블랙핑크 멤버들이 어떤 활약을 펼쳤을지 그 결과는 6월 23일(토)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WHYNOT-더 댄서' 은혁X기광X태민 창작 안무 영상 최초 공개 '스케치' 이선빈 부모님 죽음 뒤 '어르신'과 연관 '충격'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X김명수, 달빛 아래 심상찮은 눈맞춤? '아는 형님' 이수근 아버지에게 듣는 이수근 유년기! '전화기 사용' 진실은? '비긴어게인2' 박정현·하림·수현, 다뉴브 강가서 '추모 버스킹'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