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서유리 교통사고 "목 심하게 꺾였다…스케쥴 취소한 상태"

입력 2013-07-18 23: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서유리 교통사고 "목 심하게 꺾였다…스케쥴 취소한 상태"


'서유리 교통사고'

tvN 'SNL 코리아'에서 활약중인 방송인 서유리가 교통사고를 당했다

서유리 소속사 측은 18일 "서유리가 교통사고로 목 부상을 당해 거동이 힘들어 스케줄을 모두 취소했다"고 밝혔다.

서유리는 지난 16일 경기 성남시 분당 서현역 부근에서 교통사고를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자가 차량으로 귀가 중 앞서가던 버스가 도로 위 취객을 피하기 위해 방향을 틀었고, 버스 뒤를 딸아가던 서유리의 차량 역시 이를 급히 피하려다 가드레일을 들이받았다.

소속사 측은 "골절은 아니지만 엑스레이 상으로 목이 심하게 꺾였다"고 말하며 "지금 일어나지 못하는 상황이라 스케줄을 취소한 상태"라고 전했다.

서유리 교통사고에 누리꾼들은 "서유리 교통사고, 빨리 쾌차하세요" "서유리 교통사고, 안정을 취하시는 게 먼저인 드" "서유리 교통사고, 깜짝 놀랐다" "서유리 교통사고, 크게 다치지 않아 다행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서유리 트위터

관련기사

야탑역 에스컬레이터 역주행 사고…승객 20명 부상 여민정 노출 사고, 어깨끈 흘러내려 '아찔'…'민망하겠다' 여민정, 사상 최악 노출 사고 '얼굴은 웃고 있지만…' 용감한 여친의 셀카 눈길…"이보다 더 멋있을 순 없다" 존박 실제 성격 "닭살 돋는 거 싫어, 하지만 내 여자친구에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