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응사 정유미 등장…칠봉이 덮치며 "내 딸딸이…" 폭소

입력 2013-12-29 16: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응사 정유미 등장…칠봉이 덮치며 "내 딸딸이…" 폭소


'응사 정유미 등장'.

'응답하라 1994' 마지막 회에서 칠봉이의 새 인연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tvN '응답하라 1994' 마지막 회에서는 쓰레기와 성나정이 결혼을 하는 모습을 담았으며, 칠봉이의 새로운 인연을 만나는 내용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2002년 월드컵 8강전 당일 칠봉이가 치킨 6마리를 들고 급하게 계단을 뛰어가다 맞은편에 있는 정유미와 부딪쳤고, 정유미는 칠봉이의 위로 그대로 쓰러졌다.

이 때 정유미는 슬리퍼 한 짝을 잃어버리며 사투리로 "내 딸딸이 어디 갔지? 내가 젤 아끼는 딸딸인데"라고 말해 칠봉이를 놀라게 했다.

이후 인연이 어떻게 이어졌는지 방송을 타지는 않았지만 칠봉이의 연인이 정유미임을 추측할 수 있는 부분이었다.

누리꾼들은 "응사 정유미 등장, 등장도 대사도 강렬하다","응사 정유미 등장, 너무 매력적이다", "응사 정유미 등장, 길게 나왔으면 더 좋았을 텐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tvN '응답하라 1994' 캡처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이성재 나혼자 하차소감 "올해까지만 할 마음이었는데…" 가장 놀라운 지구 사진 13, 믿기지 않는 자연 모습 '생생' 이효리 다이나믹듀오 완벽 콜라보…백댄서까지 란제리룩 '눈길' 정직한 지하철 승객들…수북이 쌓여있는 '양심' 응답하라 1994 결말, 남편은 쓰레기…칠봉이의 본명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