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역지사지 토크] 강기정 의원이라면? "운전기사에게 부탁"

입력 2013-11-22 18:3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2일 방송된 JTBC '정관용 라이브'에서는 22일 방송된 JTBC '정관용 라이브'에서는 한 주간 사람들의 시선을 많이 모았던 뉴스의 주인공으로 강기정 민주당 의원을 선정했다.

강기정 의원은, 박근혜 대통령의 첫 시정연설이 있었던 지난 18일 청와대 경호원과 폭행 논란이 불거져 구설수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강 의원은 과거 보좌관 폭행, 국회경위 폭행 등으로도 화제가 됐던 인물.

MC 정관용은 '역시자시 토크' 코너에서 '내가 강기정 의원이라면?'이라고 물었다. 이에 안형환 새누리당 전 의원은 "운전기사에게 차 좀 빼 달라고 하겠다"고 말했다.

안형환 전 의원은 "당시 상황을 보면 경호버스가 주차돼 있는 곳은 위치가 좋지 않았다. 정문 쪽이었고, 국회의원이 업무를 보기 위해 이동하는 통로였다. 하지만 상황이 어찌됐든 버스를 발로 찬 건 적절하지 않은 행동이었다"고 말했다.

현재 강기정 의원은 경찰경호대 순경에 의희 폭행치상 혐의로 피소된 상황이다. 안형환 전 의원은 "사건이 벌어진 지금 강기정 의원에게 필요한 건 '묵언'이다"라며 "말이 말을 낳고 말이 일을 만든다"고 조언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주목! 이 사람] "강기정, 화려한 폭행 전력, 보좌관도…" [주목! 이 사람] "강기정, 너무 열정적…몸 잘 날리는 편" [역지사지 토크] 박 대통령 이라면? "최명길과 밥 먹겠다" [주목! 이 사람] 안철수, 호남 쟁탈전? "강력 후보낼 듯" [주목! 이 사람] 안철수, 창당 선언?…"예고편의 예고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