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퍼밴드' 최영진 팀, 감미로운 무대 선보여…'선공개'

입력 2019-05-31 14: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슈퍼밴드' 최영진 팀, 감미로운 무대 선보여…'선공개'

JTBC '슈퍼밴드'가 31일 8회 방송을 앞두고 '최영진 팀'의 무대를 선공개했다.

31일 공개된 최영진 팀의 영상은 강렬함을 벗고 감미롭게 변신한 '영혼 버스커' 보컬 이찬솔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기타, 박찬영의 첼로와 프런트맨 최영진의 드럼이 어울린 풍부한 사운드로 귀를 호강시킨다.

이찬솔은 특유의 거친 듯하면서도 물 흐르는 듯한 목소리로 'Say something'(원곡: A great big world)을 소화해, 원곡의 이별 감성을 달콤하게 전달했다.

여기에 처음으로 프런트맨이 된 드러머 최영진의 잔잔한 변신, 애절하기 그지없는 박찬영의 첼로는 프로듀서들, 다른 참가자들까지 숨 죽이게 만들며 31일 방송 시청자들을 홀릴 것으로 예상된다.

개별(팀) 프로듀서 오디션을 거쳐 나날이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보이며 1, 2라운드를 마친 JTBC '슈퍼밴드'는 프런트맨이 직접 상대를 지목해 1대1 대결을 펼치는 라이벌전 방식의 3라운드를 앞두고 있으며, 최영진 팀의 전체 무대와 상대 팀은 31일 방송에서 공개된다.

JTBC '슈퍼밴드'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사진 : JTBC 슈퍼밴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슈퍼밴드' 조 한 "타버린 잿속에서 피닉스 탄생하는 프로그램" '슈퍼밴드' 불붙은 3라운드…'라이벌 지목전' 개봉박두! '슈퍼밴드', '슬립나우→아일 외롭송' 입덕영상 6편 방출! '슈퍼밴드' 자이로 "비운의 프런트맨? 시간 지날수록 마음에 포만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