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효리네 민박' 방송 2회만에 7% 돌파…분당 최고 10.3%!

입력 2017-07-03 11: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효리네 민박' 방송 2회만에 7% 돌파…분당 최고 10.3%!


'효리네 민박' 방송 2회만에 7% 돌파…분당 최고 10.3%!


'효리네 민박'이 방송 2회만에 분당 최고 시청률 10%를 넘어서며, 빠른 상승세를 나타냈다.

시청률 조사기관인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2일(일)에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효리네 민박' 2회가 7.3%(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1회 방송이 기록한 6.4%보다 0.9%포인트 상승한 수치이다. 이날 2회 방송분의 분당 최고 시청률은 10.3%까지 치솟았다.

이날 분당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이효리가 스태프 아이유를 만나는 장면이다. 이효리는 "스태프로 네가 올 줄 정말 몰랐다. 정말 너무 반갑다"고 놀라움과 반가움을 드러냈다. 이상순은 맨발로 아이유를 맞이하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는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운영하는'효리네 민박'에 스태프 아이유까지 합류하며 본격적인 민박집 운영에 돌입했다. 버선발로 마중 나온 이들 부부를 향해 첫인사를 건넨 아이유는 집안 곳곳을 신기한 듯 둘러보며 감탄했다. 또한, 아이유는 이들 부부와 대화를 나누며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도 열심히 하겠다는 의지를 밝혀 앞으로 스태프 아이유가 민박집 일원으로 활약할 모습에 기대감을 더했다.

방송 2회만에 분당 최고 시청률 10%를 돌파하며 빠른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는 JTBC '효리네 민박'은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효리네 민박' 일순이 직원 아이유 첫 출근, 본격 시작! '효리네 민박' 첫 손님 맞이하며 "친구 놀러온 것처럼 편안" '효리네 민박' 이효리, 20대 손님들과 '과즙 메이크업' 도전 아이유, '효리네 민박' 출근 기념 한 컷…'완전체 포스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