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유, '효리네 민박' 출근 기념 한 컷…'완전체 포스터'

입력 2017-06-29 11:44 수정 2017-06-29 11:44

'효리네 민박' 효리+상순+아이유, 완전체 포스터 공개

'효리네 민박' 효리-상순에 아이유까지 한 자리에!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효리네 민박' 효리+상순+아이유, 완전체 포스터 공개

'효리네 민박' 효리-상순에 아이유까지 한 자리에!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

아이유, '효리네 민박' 출근 기념 한 컷…'완전체 포스터'


아이유, '효리네 민박' 출근 기념 한 컷…'완전체 포스터'


JTBC '효리네 민박' 측이 이효리와 이상순, 아이유까지 한 자리에 모은 '완전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효리네 민박'에 직원으로 첫 출근한 아이유와 회장-사장 부부가 함께 한 일종의 기념사진인 셈이다.

29일 공개된 '효리네 민박' 포스터에는 이효리-이상순 부부, 그리고 아이유가 나란히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카리스마 회장님' 이효리와 '믿음직한 사장님' 이상순 옆에 '일순이 직원' 아이유가 앉아 민박집 스태프들의 단란한 한 때를 보여준다. 메인 출연자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앞서 공개된 이효리-이상순 부부 버전 포스터와는 또 다른 느낌을 자아낸다.

포스터 속 인물들의 밝은 웃음만 보면 단합대회라도 하는 듯 여유로워 보인다. 하지만, 제작진에 따르면 실상은 그렇지 않다. 포스터 사진 촬영을 하던 당시 민박집 일거리가 산더미처럼 쌓여있어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아이유가 사실상 정신을 차리지 못할 정도로 바빴다는 전언이다. 일반인 민박객들을 위해 식사 준비는 물론이고 설거지와 청소, 시설 관리까지 세 사람의 손으로 직접 했던 만큼 촬영이 이어지는 내내 분주한 시간을 보낼 수 밖에 없었다.

이효리-이상순 부부는 물론이고 아이유도 불과 30분 남짓한 시간을 내 기념사진 찍듯 촬영을 마친 뒤 숨 돌릴 틈도 없이 '일순이 직원' 모드로 돌아갔다. 민박집에 첫 출근하는 아이유의 모습은 7월 2일 일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효리네 민박'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효리네 민박' 1회는 6%(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에 육박하는 시청률로 동시간대 비지상파 1위를 차지하며 안방극장을 장악했다. 분당최고 시청률은 8%대 후반까지 치솟았다. 화제성 역시 최고치까지 올라갔다.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첫회가 방송된 25일 당일 '효리네 민박'은 27.4%의 압도적인 수치로 화제성 순위 1위에 올랐다. 2위에 비해 14.8% 포인트 높은 수치다. 당일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의 '베스트 관심 이슈' 차트에도 이효리-이상순-아이유 세 사람이 나란히 1, 2, 3위에 해당하는 수치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효리네 민박'은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효리네 민박' 오늘 오픈!…자신만만 이효리도 바짝 긴장 아이유, JTBC '효리네 민박' 취업 위해 면접 "열심히 하겠습니다" '효리네 민박' 이효리♥이상순, 수준급 요가 자세 '눈길' '효리네 민박' 이효리·이상순 부부, 달달한 결혼생활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