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가장 보통의 가족' 강성진-이현영, 사춘기 아들 위해 유쾌한 파티 열어

입력 2020-05-16 15:03 수정 2020-05-16 15:58

방송 : 5월 16일(토) 저녁 7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5월 16일(토) 저녁 7시 40분

'가장 보통의 가족' 강성진-이현영, 사춘기 아들 위해 유쾌한 파티 열어

강성진, 이현영 가족이 아들을 위한 유쾌한 몽정 파티를 열었다.

16일(토)에 방송되는 JTBC '가장 보통의 가족'(이하 '가보가')에서 연예계 대표 다둥이 가족 강성진-이현영 부부가 아들 민우를 위해 몽정 파티를 열어준다. 지난 방송에서 부부는 사춘기에 접어든 아들 민우에 대해 고민을 털어놨다.

이번 '가보가' 녹화에서 강성진-이현영 부부는 전문가의 조언을 토대로 솔루션을 진행했다. 어엿한 성인으로 성장하고 있는 민우를 위해 몽정 파티를 열기로 한 것. 이를 들은 아들 민우는 "솔직히 당황스럽다. 세상에 무슨 그런 파티가 다 있나"라며 부끄러워했지만, 이내 건강한 어른으로 성장하는 민우를 축하하고 존중하기 위한 파티가 시작됐다. 민우는 "내가 양평 최초 몽정 파티 1호 경험자"라며 소감을 전해 강성진-이현영 부부를 미소짓게 만들었다. 하지만 민우보다 몽정 파티를 부끄러워하는 강성진 어머니의 상반된 모습은 웃음을 안겼다.

이날 오은영 박사는 늦둥이 딸 민하를 솔루션도 전했다. 특히 민하가 아침밥을 먹지 않고 아이스크림을 찾자, "아이들에게 밥을 먹이는 행위나 몇 숟가락 먹었는지에 몰두하지 말라"라며 아이가 떼쓰는 이유와 문제점을 지적했다. 또한 밥을 먹지 않는 아이를 다루는 특급 솔루션을 전수해 명불허전 '가보가' 정신 멘토의 면모를 자아냈다.

양평 최초로 펼쳐지는 몽정 파티 현장과 늦둥이 딸 민하를 위한 오은영 박사의 특급 솔루션은 5월 16일(토) 저녁 7시 40분 방송되는 JTBC '가장 보통의 가족'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가장 보통의 가족' 강레오·박선주의 부부 생활 "대화는 문자로" '가장 보통의 가족' 트로트 가수 영기 모자 출연…어머니가 눈물 흘린 이유는? '가장 보통의 가족' 다둥이 부모 강성진-이현영의 고민은? '가장 보통의 가족' 아유미, 붕어빵 엄마 최초 공개! '가장 보통의 가족' 성우 서유리, 촬영 중 호흡 빨라진 이유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