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안철수, 오늘 '험지' 부산·대구 찾아 낙선인사

입력 2016-04-19 10:1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안철수, 오늘 '험지' 부산·대구 찾아 낙선인사


국민의당 안철수 상임공동대표는 19일 부산과 대구를 잇따라 찾으며 '험지'에서 출마했던 PK(부산·경남)와 TK(대구·경북)지역 후보자들을 격려하고 함께 낙선인사를 전한다.

안 대표는 이날 오후 부산을 향한다. 그는 부산 서구 중앙공원 의 충혼탑과 민주공원의 위령탑을 연이어 찾으며 참배할 예정이다.

이어 안 대표는 부산, 울산, 경남 지역 출마자들과 함께 오찬 간담회를 하며 위로할 예정이다. 이어 출마자들과 함께 부산 국제시장에서 시민들을 만나며 낙선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안 대표는 이후 대구로 이동, 중구 서문시장에서도 시민들을 만난다. 이후 TK지역의 지역위원장들과 출마자, 당직자들과 함께 만찬을 겸한 간담회를 갖고 이들의 노고를 치하할 예정이다.

한편, 천정배 공동대표는 이날 광주 남구 빛고을 시민문화관에서 개최되는 4.19 혁명 기념식에 참석한다.

(뉴시스)

관련기사

국민의당 차기 당권 향배는?…안철수-천정배 온도차 안철수, '당대표 재추대론'에 대해 '대선후보 경선 직행' 시사 안철수 "박 대통령, 독단·독주 그만…국회도 일 해야" 문재인·안철수 급등, 오세훈·김무성 급락 광주부터 찾은 안철수 "정권 교체의 큰 그릇 되겠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