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오빠의 잔인한 희망고문, '안 당해본 사람은 절대 몰라'

입력 2013-07-13 15:4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오빠의 잔인한 희망고문, '안 당해본 사람은 절대 몰라'


'오빠의 잔인한 희망고문'

오빠의 잔인한 희망고문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오빠의 희망고문'이라는 글과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에는 바닐라 맛?딸기 맛 두 가지의 아이스크림이 가득 담긴 통의 모습이 담겨있다.

하지만 아이스크림을 먹으려고 통을 열어보는 순간 가득 놀라움을 감출 수가 없다. 가득 차 있을 줄 알았던 아이스크림은 거의 남아 있지 않고 테두리만 남아있었던 것.

동생을 속이기 위해 안에 아이스크림은 다 파먹고 밖에서 볼 때 보이는 테두리 부분만 남겨둔 것이다.

오빠의 잔인한 희망고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빠의 잔인한 희망고문, 남매가 훈훈하네" "오빠의 잔인한 희망고문, 우리 오빠랑 똑같아!" "오빠의 잔인한 희망고문, 동생한테 복수하세요" "오빠의 잔인한 희망고문, 오빠들은 왜 이래"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온라인커뮤니티

관련기사

이순재 백일섭 갈등, "저 형은 꼭 시비를 거는 거 같아" 화제가 된 우유 아파트, 부산 영도구에 실제로 존재한다? 이은희, 이민정 언급 "밝고 유쾌해…" 각별한 애정 드러내 윤후 고충 "힘들게 살고 싶지 않다", 이유 알고 보니… 직장동료의 나쁜 습관 1위 '업무 비협조', 2위도 '폭풍 공감' 강민경 햇살 셀카 공개, "비가 그치기를 기다리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