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걸스피릿' 소녀들의 습격!…'소녀어택' 스피카 보형 편 첫 공개

입력 2016-07-17 12:4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걸스피릿' 소녀들의 습격!…'소녀어택' 스피카 보형 편 첫 공개


'걸스피릿'의 열 두 소녀가 시민들을 습격했다.

JTBC 아이돌 보컬 리그 '걸스피릿'은 첫 방송을 앞두고 디지털 콘텐트 '소녀어택'을 선 공개 한다. '소녀어택'은 '걸스피릿'의 열 두 소녀들이 시민들 앞에서 게릴라 공연을 펼치는 모습을 담은 스핀오프 격 프로그램이다. 소녀들은 무대가 아닌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자신의 목소리만으로 시민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한다.

18일(월) 오전 11시 온라인에서 첫 번째로 공개되는 소녀는 스피카의 보형. 최근 진행된 '소녀어택' 게릴라 공연에서 보형은 한강 시민공원을 찾아 시민들에게 자신의 목소리를 알렸다. 보형은 인지도 테스트는 물론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달래줄 '힐링송'을 콘셉트로 다양한 노래를 선사했다.

보형을 시작으로 매주 월, 수, 금요일에 JTBC '걸스피릿' 공식 홈페이지와 SNS 페이지, 각종 포털사이트 영상 서비스를 통해 소녀들의 놀라운 노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게릴라 공연 영상이 업로드 된다. 또한 JTBC2 채널에서는 방송용 콘텐트로 편집해 색다른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소녀어택'의 연출을 맡은 디지털 기획팀 홍시영 PD는 "현재 보형을 비롯한 여러 명의 소녀들이 게릴라 공연을 마쳤거나 준비하고 있다. 경연을 앞두고 소녀들이 경험과 실력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언제 여러분 곁에 등장할지 모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걸스피릿'은 데뷔 후에도 스포트라이트를 받지 못했던 여자 아이돌 보컬들의 숨겨진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경연 프로그램이다. 12인의 걸 그룹 메인 보컬들이 경연을 통해 순위를 정하고, 파이널 리그에서 최종 우승자가 선정되는 형식이다. 매주 순위에 따라 다양한 콘셉트의 공연이 펼쳐진다.

12인의 걸그룹 메인 보컬은 스피카 보형, 피에스타 혜미, 레이디스코드 소정, 베스티 유지, 라붐 소연, 러블리즈 케이, 소나무 민재, CLC 승희, 오마이걸 승희, 에이프릴 진솔, 우주소녀 다원, 플레디스걸즈 성연. MC로는 대세 개그맨 조세호와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성규가 호흡을 맞춘다. 탁재훈, 장우혁, 천명훈, 이지혜, 서인영이 걸스피릿 소녀들의 신개념 멘토 '구루'로 출연한다. 첫 방송은 7월 19일(화) 밤 10시 50분.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전현무, 1:8 퀴즈대결에 "내가 월등히 이길 것" '반달친구' 마지막 이야기! 위너 졸업 송사 읽던 중 폭풍오열 '톡투유' 배우 윤손하 출연 "나에게 주는 모험이 필요하다" '반달친구' 송민호, 바다 여행서 "이건 치욕" 분노 폭발 '솔로워즈' 100인 솔로 남녀의 극적인 첫 만남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