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스테이지K' 슈퍼주니어, 드림스타 출격…챌린저 무대에 눈물

입력 2019-04-09 10:4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스테이지K' 슈퍼주니어, 드림스타 출격…챌린저 무대에 눈물

JTBC의 글로벌 케이팝 챌린지 '스테이지K'의 세 번째 '드림스타'로 '원조 비글돌' 슈퍼주니어가 출격한다.

슈퍼주니어는 최근 '스테이지K'의 세 번째 드림스타로 녹화에 참여해 각국 챌린저들의 커버 무대를 감격 속에 지켜봤다.

2005년 데뷔해 국내는 물론 세계 각지에서 '한류 아이돌'로 꼽히며 '케이팝 광개토대왕'이라는 별명을 얻은 슈퍼주니어 멤버들이지만, 케이팝에 대한 사랑으로 똘똘 뭉쳐 자신들의 무대를 재현한 챌린저들의 모습에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녹화에 참여한 슈퍼주니어 동해 은혁 희철 신동 려욱은 "정말 이렇게 감동적인 무대는 우리도 처음이다"라며 자신들을 닮기 위한 열정 속에 한국까지 온 챌린저들 못지 않게 감정이 북받친 모습을 보였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3월 베트남 호치민시에서 열린 차트 프로그램 'V 하트비트 라이브'에서 7년 만의 베트남 공연에 나서 수많은 베트남 팬들을 열광시켜, '케이팝 광개토대왕'다운 화력을 과시했다.

또한 최근 멤버 은혁과 동해는 두 사람이 구성한 유닛 '슈퍼주니어 D&E'의 컴백 비하인드 스토리를 유튜브 다큐멘터리로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해, 글로벌 '케이팝 러버'들을 한창 들뜨게 하고 있다.

JTBC '스테이지K'는 케이팝을 사랑한 나머지 한국마저 좋아하게 된 전세계 각국의 챌린저들이 팀을 구성, 꿈에 그리던 '드림스타'와의 무대를 위해 글로벌 케이팝 댄스 국가대항전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1회 드림스타로 출연한 '레드벨벳 편'이 7일 화제 속에 첫 방송됐으며, 14일 2회 드림스타로는 아이콘(iKON)이 나선다. '한류 광개토대왕' 슈퍼주니어가 드림스타로 출격하는 JTBC '스테이지K' 3회는 4월 21일 밤 9시 방송된다.

(사진 : JTBC 스테이지K)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스테이지K' 미 챌린저 대표팀 우승! 레드벨벳과 감격의 합동무대 '스테이지K' 첫방송, '미국-캐나다-일본-독일' 4개국 챌린저 공개! '스테이지K' 유빈 "따라만 해도 즐거워지는 게 케이팝 매력" '스테이지K' 은지원 "드림스타에 '갓세븐' 추천…데뷔 때부터 눈여겨봐" '스테이지K' 산다라박 "드림스타, 2NE1 뭉치는 기회 될 수도"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