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에브리바디' 엠버 "군대 다시 갈 수 있을 것 같다"

입력 2015-03-19 17:10

3월 19일 목요일 밤 9시 40분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3월 19일 목요일 밤 9시 40분 방송

'에브리바디' 엠버 "군대 다시 갈 수 있을 것 같다"

'에브리바디' 엠버 "군대 다시 갈 수 있을 것 같다"


걸그룹 f(x)의 엠버가 강레오가 준비한 요리를 먹고 찬사를 보냈다.

19일(목)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정보 예능 프로그램 '에브리바디' 17회에서는 나른한 봄, 정신을 번쩍 들게 할 피로회복 비법을 공개한다. '에브리바디'에는 최근 군대 예능에 출연한 후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가수 엠버와 여성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이익선 그리고 외국인 한의사 라이문드 로이어가 출연해 피로회복의 비법을 알려준다.

지난 방송부터 시작된 세계인의 건강비법 대결 코너는 MC들의 승부욕을 자극했다. 강레오 셰프는 매운 음식을 먹지 못하는 엠버를 배려한 특별식을 준비해 찬사를 받았다. 엠버는 준비된 음식을 먹은 후 "군대도 다시 갈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혀 강레오를 미소 짓게 했다.

한편 이날 출연진은 근육의 피로도를 알아보기 위해 혈중 젖산 수치를 측정했다. 식칼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강레오 셰프가 검사기기의 바늘을 두려워하는 의외의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영돈PD, 김종국, 강레오가 MC를 맡은 '에브리바디'는 세계인의 다양한 건강법을 랭킹을 통해 검증하는 신개념 건강 인포테인먼트 프로그램이다.

엠버가 반한 강레오 셰프의 특별식과 다양한 피로회복의 비법은 오늘(19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에브리바디' 1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하녀들' 김갑수-박철민-오지호, 신 3인조 남그룹 결성?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EXID 하니의 이토록 완벽한 시간표! '유자식 상팔자' 조민희 아들 권태원 "엄마가 진정한 슈퍼우먼" '선암여고 탐정단' 진지희-김민준, 사제간 심상찮은 긴장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