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잘 먹겠습니다' 소나무 나현, '특수부위 마니아' 등극

입력 2016-08-27 16:5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잘 먹겠습니다' 소나무 나현, '특수부위 마니아' 등극


걸 그룹 소나무 멤버 나현이 JTBC '청춘식당-잘 먹겠습니다'에 출연해 상큼한 외모와는 정반대의 식성을 공개했다.

나현은 최근 '잘 먹겠습니다'에 출연해 '곱창 모둠구이'를 자신의 인생 메뉴로 선택했다. 이어 생간과 천엽까지 맛있게 먹어치우며 특수부위 마니아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이날 나현은 "곱창을 너무 좋아해 곱창 단골집만 5~6군데 정도 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현은 생간과 천엽도 꼭 챙겨달라고 당부했다. 이후 음식이 나오자마자 망설임 없이 생간과 천엽을 집었고, 염통은 물론이고 곱창에 파를 곁들여 먹으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생간을 한 번도 먹은 적이 없는 MC 문희준이 식감에 대해 묻자 "보기와는 다르게 아삭거리는 식감이 있다"며 "천엽이 생간의 비린 맛을 잡아준다"고 설명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나현의 '반전 먹방'은 27일 토요일 오후 9시 40분 '잘 먹겠습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잘 먹겠습니다' 현주엽, 4대째 이어진 인생 맛집 대 공개 '잘 먹겠습니다' 유승옥, "다이어트 비결은 낙지" '솔로워즈' 유지태·남궁민·서강준 닮은꼴 출연! 훈남들 긴장감 고조 '청춘시대' 마지막 주 배우들이 전하는 "MUST 본방사수" '솔로워즈' MC 김구라 미팅 시작부터 스튜디오 등장! 참가자 긴장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