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잘 먹겠습니다' 현주엽, 4대째 이어진 인생 맛집 대 공개

입력 2016-08-27 16: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잘 먹겠습니다' 현주엽, 4대째 이어진 인생 맛집 대 공개


전직 농구선수이자 현 스포츠 해설가, 또 방송인으로 활동중인 현주엽이 JTBC '청춘식당-잘 먹겠습니다'에 출연해 4대째 이어진 '인생 맛집'을 소개했다.

현주엽은 농구선수 생활을 마친 후 급격히 불어난 체중을 무려 20kg이나 감량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다이어트 중에도 포기할 수 없었던 메뉴로 '평양식 불고기와 평양냉면'을 지목했다. 할아버지 때부터 시작해 자신의 아들까지 이어진 4대째 단골 맛집이라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현주엽은 미식가답게 불고기 5인분, 메밀면 사리 추가, 공깃밥을 주문하는가하면 냉면 육수도 3차례나 리필했다. 불고기 먹방에 앞서 느끼한 맛을 잡겠다며 다진 마늘, 겨자, 간장을 이용한 특제 소스를 만들어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또한, 평양냉면을 먹을 때는 육수를 '원 샷'한 후 다시 육수를 리필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면과 불고기를 즐겨 '마니아답다'는 말을 들었다.

농구 전설 현주엽의 4대째 이어오는 단골집과 먹방 꿀팁들은 27일 토요일 오후 9시 40분 '잘 먹겠습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잘 먹겠습니다' 유승옥, "다이어트 비결은 낙지" '솔로워즈' 유지태·남궁민·서강준 닮은꼴 출연! 훈남들 긴장감 고조 '청춘시대' 마지막 주 배우들이 전하는 "MUST 본방사수" '잘 먹겠습니다' 김태우-현주엽 등 대표 다이어터 총출동 '솔로워즈' MC 김구라 미팅 시작부터 스튜디오 등장! 참가자 긴장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