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송민호의 인생 계획? "결혼생활 늘 상상해"

입력 2018-10-24 11:44

방송: 10월 24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24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송민호의 인생 계획? "결혼생활 늘 상상해"

송민호가 결혼에 대한 생각을 공개했다.

24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2주년 특집에 임수향과 송민호가 밥동무로 출연한다. 임수향은 지난 1월 '성북동' 편에 출연해 7.2%의 최고 시청률 기록을 세웠고, 송민호는 '수원 동탄' 편과 '삼성동' 편에서 한 끼에 도전해 두 번 모두 실패를 한 바 있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는 역대 최초로 세 번째 벨 도전에 나선 송민호에게 어김없이 굴욕 퍼레이드가 펼쳐졌다. 한 번도 성공한 적이 없는 송민호는 이날만큼은 "꼭 성공하겠다"고 포부를 다졌지만 시민들의 냉랭한 반응에 점점 자신감을 잃으며 좌절했다. 송민호는 "대범하려 했는데, 자꾸 소심해진다. 느낌이 좋지않다" 라며 불안감을 내비쳤다는 후문이다.

한편 송민호는 자신이 평소 상상해 온 인생 계획에 대해서도 밝혔다. 이날 강호동은 송민호에게 미래에 대해 설계했냐고 질문했다. 이에 송민호는 망설임 없이 "항상 결혼 생활을 상상한다. 특히 테라스 있는 정원은 무조건 필요하다"라고 구체적인 설명을 더해 눈길을 끌었다.

'비운의 사나이' 송민호의 세 번째 한 끼 도전은 24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2주년 특집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최고시청률 임수향X최다도전 송민호, 2주년 특집 출격! '한끼줍쇼' 양동근, "자연재해 다음으로 무서운 건 '아내'" '한끼줍쇼' 박경림X양동근, 뉴논스톱 '절친'의 한 끼 도전 "'한끼줍쇼'에서 본 것 같다" 문 대통령-BTS 만남 화제 '한끼줍쇼' 갓세븐 잭슨 "한국어? '연애'로 빨리 배웠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