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박경림X양동근, 뉴논스톱 '절친'의 한 끼 도전

입력 2018-10-16 15:19 수정 2018-10-16 19:13

방송: 10월 17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17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박경림X양동근, 뉴논스톱 '절친'의 한 끼 도전

17년 전, 청춘을 대변했던 박경림과 양동근이 한 끼에 도전했다. 

오는 17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박경림과 양동근이 밥 동무로 출연해 구로구 오류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오류동은 국내 최초 신혼부부 특화단지인 '오류동 행복주택단지'가 자리한 곳이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만난 두 사람은 어느덧 엄마, 아빠가 되어 달라진 삶에 대해 이야기했다. 박경림은 10살 된 아들이 자신의 끼를 물려받았다고 밝히면서 남다른 '진행력'을 가진 아들의 에피소드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양동근은 한 끼 도전을 통해 인기를 입증했다. 배우이자 래퍼인 양동근은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만큼 오류동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했다. 벨 도전 중 실제 팬을 만나 반가운 인사를 나누고, 초인종 화면으로 양동근을 본 한 시민은 그의 대표곡 '골목길'을 열창해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동갑내기 '절친' 박경림과 양동근의 한 끼 도전은 17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갓세븐 잭슨 "한국어? '연애'로 빨리 배웠다" '한끼줍쇼' 김승우, "아내 김남주 대표작 '미스티' 일부러 안 봤다" '한끼줍쇼' 강호동, "여기까지 할 줄 몰랐다" 100회 맞이 소감 '한끼줍쇼' 김동현, 아내 송하율 첫인상? "연예인 보는 느낌" '한끼줍쇼' 김보성, 학창시절 제임스딘 닮은꼴 '주장'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