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녀사냥' 장동민 "첫사랑? 첫키스? 기억 없다" 시치미 뚝!

입력 2015-04-03 11: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마녀사냥' 장동민 "첫사랑? 첫키스? 기억 없다" 시치미 뚝!


'대세 개그맨' 장동민이 JTBC '마녀사냥'에서 "첫사랑이나 첫키스에 대한 기억이 없어 억울하다"며 시치미를 떼 의혹을 불러일으켰다.

장동민은 최근 해외촬영을 떠난 유세윤 대신 유상무와 함께 '마녀사냥'에 동반출연해 큰 웃음을 줬다. 녹화 당시 장동민은 첫사랑과 첫키스 등에 대한 질문이 나올 때마다 기억상실증에 걸린 사람처럼 "생각이 안나 억울하다"는 말로 일관해 의심을 샀다.

그러자 유상무는 "내가 기억하고 있는 게 있는데 그게 무슨 소리냐"며 장동민의 이야기에 '딴지'를 걸었다. 당황한 장동민이 화를 내며 유상무를 저지하려 했지만 계속되는 폭로를 결국은 막지 못했다는게 제작진의 전언이다.

이날 녹화에서 두 사람의 상호 폭로전은 계속 됐고, 그러면서도 말을 끝마칠 때에는 "농담"이라며 상황을 무마해 좌중을 웃겼다.

'대학시절 장동민과 유세윤의 삼각관계 이야기' 등 옹달샘 멤버들의 과거사는 3일 금요일 오후 11시 '마녀사냥' 86회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마녀사냥' 유상무 "유세윤·장동민, 대학시절 한 여자 좋아해" '마녀사냥' 성시경 "잘 나가는 장동민, 인상이 달라졌다" '마녀사냥' 장동민·유상무, 유세윤 해외촬영 빈자리 대신해 '마녀사냥' 소유 "관심가던 남자와 친구 이어준 적 있다" '마녀사냥' 케이윌 "좋아하는 여성에 성시경 노래 불러줬다" '마녀사냥' 소유-케이윌, "우리 한때 썸탔던 사이" 고백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