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녀사냥' 유상무 "유세윤·장동민, 대학시절 한 여자 좋아해"

입력 2015-04-03 11:2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마녀사냥' 유상무 "유세윤·장동민, 대학시절 한 여자 좋아해"


유상무가 "장동민과 유세윤이 대학시절 한 여자를 좋아했다"고 폭로했다.

장동민은 최근 진행된 JTBC '마녀사냥' 녹화에서 신동엽으로부터 "대학시절에 유세윤과 한 여자를 두고 갈등했다던데 맞냐"는 질문을 받고 "말도 안 된다"고 받아쳤다. 이어 "좋아한 게 아니다"라고 재차 부정하며 "국민MC가 어떻게 잘 알지도 못하는 이야기를 함부로 하냐"라고 오히려 신동엽을 나무랐다.

그러자 유상무가 "당시 상황은 내가 알고 있다"며 대학시절 이야기를 밝혔다. 사연인즉, 장동민이 같은 과 동기와 엉겹결에 키스를 하게 됐고 유세윤에게 이 사실을 털어놓으며 함께 고민하게 됐다는 것. 이후 5~6년이 지난 후 유세윤이 뜬금없이 장동민에게 "네가 대학 때 키스했던 그 친구와 아무도 모르게 사귀었던 사이"라고 밝혀 장동민을 황당하게 만들었다는 내용이다.

이날 장동민은 "말도 안 되는 일"이라고 어이없다는 표정을 지어보였고, 유상무는 삼각관계의 여주인공에게 영상편지를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옹달샘' 멤버들의 독특한 우정 이야기는 3일 금요일 오후 11시 '마녀사냥' 8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마녀사냥' 성시경 "잘 나가는 장동민, 인상이 달라졌다" '마녀사냥' 장동민·유상무, 유세윤 해외촬영 빈자리 대신해 '마녀사냥' 소유 "관심가던 남자와 친구 이어준 적 있다" '마녀사냥' 케이윌 "좋아하는 여성에 성시경 노래 불러줬다" '마녀사냥' 소유-케이윌, "우리 한때 썸탔던 사이" 고백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