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히든싱어5' 홍진영 편…의남매 홍진호·절친 신지 출연

입력 2018-07-27 12: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히든싱어5' 홍진영 편…의남매 홍진호·절친 신지 출연

'히든싱어5' 홍진영 편…의남매 홍진호·절친 신지 출연

 
 
'히든싱어5' 홍진영 편…의남매 홍진호·절친 신지 출연

'히든싱어5'에 트로트 여신, 갓데리 '홍진영'이 출연한다. 그녀의 출연 소식에 절친한 홍진호, 작곡가 조영수, 가수 신지 등이 자리해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오는 29일 방송될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 시즌5'(기획 조승욱 / 연출 김희정 / 이하 '히든싱어5')에서는 흥의 대명사, 남녀노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로트 여신 홍진영 편이 공개된다. 매 시즌마다 무대를 뜨겁게 달궜던 트로트 가수들이 출연했던 만큼 명실상부 흥부자 트로트 여신 홍진영의 활약이 기대를 높인다.

홍진영은 2009년에 솔로로 데뷔해 '사랑의 배터리', '부기맨', '산다는 건', '월량대표아적심' 등 발랄하고 흥이 넘치는 곡부터 애절하고 서정적인 곡까지 스펙트럼이 넓은 트로트 가수다. 특히, 외모와 가창력뿐만 아니라 전매특허 애교와 지성미까지 갖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조영수, 홍진영, 신지가 의리 넘치는 특별 지원 사격에 나섰다. '사랑의 밧데리'부터 '사랑의 와이파이', '산다는 건', '잘 가라' 등 다수의 작업을 통해 홍진영과 황금 콤비를 자랑하는, 작곡가 조영수는 매 라운드 "너무 잘 맞힐 수 있을 것 같다"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조영수는 앞서 음악의 아들, SG워너비 김진호 편에서 발군의 활약을 보인 바 있는 만큼 음악의 딸, 홍진영 편에서 어떤 활약을 보일지 관심을 증폭시킨다.

평소 홍진영과 의남매로 유명한 홍진호도 "방송용 목소리 뿐 아니라 평소 여러 목소리를 너무 잘 알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다"며 활약을 예고해 관심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신지는 절친한 사이임에도 불구하고 "살짝 걱정이 된다"고 말하며 의외의 모습을 보였다.

이외에도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의 정연, 사나, 미나가 판정단으로 자리해 "평소 숙소에서 홍진영 언니의 노래를 틀어놓고 같이 따라 부르고 논 적이 많다"고 밝혀 홍진영을 잘 찾을 수 있을지 기대를 높인다.

홍진영 절친 대표 홍진호, 신지와 음악의 아버지 조영수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오는 29일 방송되는 '히든싱어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히든싱어5'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히든싱어5'는 박미경, 비, 양희은, 이소라, 자이언티 등 전국에 걸쳐 끼 많은 모창 능력자들을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계정 '히든싱어5'를 통해 모집 중이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히든싱어5' 트로트 여신 홍진영 출연…역대급 흥 대결 펼쳐진다! '히든싱어5' 고유진 출연 "이소라 모창 능력자로 출연하겠다!" 파격 공약 '히든싱어5' 플라워의 오랜 덕후 민경훈…고유진 편 자진출연 '히든싱어5' 하반기 막강 라인업…대한민국 대표 여가수 총출동 '히든싱어5' 린 편, 2049 시청률 5.5% 기록…전 시즌 자체 최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