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히든싱어5' 고유진 출연 "이소라 모창 능력자로 출연하겠다!" 파격 공약

입력 2018-07-22 16:4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히든싱어5' 고유진 출연 "이소라 모창 능력자로 출연하겠다!" 파격 공약

'히든싱어5'에 남자들의 노래방 대통령, 감성 록 발라드의 대명사 '플라워 고유진'이 출연한다. 평소 박정현, 이소라, 조용필 등 모창의 달인으로 알려진 그는 "마지막 라운드에서 50표를 받지 못하면 모창 능력자로 출연하겠다"고 말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22일(일) 방송될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 시즌5'(기획 조승욱 / 연출 김희정 / 이하 '히든싱어5')에는 2000년대 노래방 대통령이자 록 발라드의 상징, 플라워 고유진 편이 공개된다.

고유진은 지난 1999년에 밴드 플라워로 데뷔했다. 밴드 플라워는 버즈, FT아일랜드, 씨엔블루와 같은 꽃미남 록 밴드 계보의 원조로 남녀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중 메인 보컬을 맡은 고유진은 성악을 기반으로 저음부터 고음까지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그는 밴드 활동뿐 아니라 솔로 활동, OST를 비롯하여 현재는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해 입지를 굳혔다.

특히 고유진은 지난 시즌부터 많은 남성 시청자들이 기다렸던 가수 중 하나다. 매 시즌마다 시청자들 사이에서 빠지지 않고 언급되는가 하면 수많은 지원자가 몰려 제작진들도 모창 능력자 선발 과정에서 애를 먹었다고 전했다. 이에 그가 이번 주 '히든싱어5;의 새 원조 가수로 등장한다고 전해져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고유진은 마지막 라운드 공약 득표수로 50표라는 다소 겸손한 모습을 보였으나, 실패시 이소라 편의 모창 능력자로 출연하겠다는 파격적인 공약을 내세워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이전의 여타 다른 방송에서 싱크로율 높은 이소라의 모창을 선보인 바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가운데 고유진은 모창 능력자들과 대결을 거듭할수록 "굉장히 즐겁게 녹화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그렇지 못할 것 같다"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판정을 맡은 출연진들도 모창 능력자들을 향해 "고유진보다 더 잘한다" "고유진이 위기다" 등의 말로 고유진을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여기에 외모까지 고유진과 흡사한 모창 능력자가 등장해 놀라움을 주었다. 이전 출연자인 린만큼이나 역대급 대결이 예고된 가운데, 고유진이 모든 위기를 극복하고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히든싱어5'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히든싱어5'는 바다, 박미경, 비, 양희은, 에일리, 이소라, 자이언티 등 전국에 걸쳐 끼 많은 모창 능력자들을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계정 '히든싱어5'를 통해 모집 중이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히든싱어5' 플라워의 오랜 덕후 민경훈…고유진 편 자진출연 '히든싱어5' 하반기 막강 라인업…대한민국 대표 여가수 총출동 '히든싱어5' 린 편, 2049 시청률 5.5% 기록…전 시즌 자체 최고! '히든싱어5' 첫 방송 전 스페셜 편성…시즌5 라인업 전격 공개 '히든싱어' 시즌 5로 돌아온다…3년 만의 화려한 컴백!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